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4:37
연예

'대세' 몬스타엑스, C-페스티벌 개막 공연 펼친다…강렬 퍼포먼스 예고

기사입력 2018.04.25 08:58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가 'C-페스티벌 2018' 개막 축하공연을 펼친다. 

한국무역협회(회장 김영주)와 코엑스(사장 이동원)는 국내 최대 규모의 도심 속 문화 축제인 'C-페스티벌 2018(C-Festival 2018)'의 홍보대사로 선정된 몬스타엑스의 개막 축하 공연이 펼쳐진다고 25일 밝혔다.

몬스타엑스는 C-페스티벌 2018의 메인 개막공연으로 오는 2일 19시 30분분터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타이틀곡 ‘젤러시(Jealousy)’등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며, 이에 앞서 개막식 참여 후 C#을 포함한 C-페스티벌 행사장을 관람객과 함께 살펴볼 예정이다.

몬스타엑스는 "대한민국 대표 MICE(마이스) 문화 축제인 ‘C-페스티벌 2018’ 메인 개막 공연에 공식 홍보대사로 참가해 그 의미가 더욱 크다"며, "저희 무대뿐 아니라 다양한 문화 체험과 공연이 준비돼 있으니 많은 분들이 오셔서 즐기시면 좋겠다"고 전했다. C# 티켓 구매자에게는 몬스타엑스 공연을 눈앞에서 볼 수 있는 VIP석 및 몬스타엑스 사인 CD, 폴라로이드 사진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한편 C-페스티벌 2018은 외교부, 주한태국대사관, 강남구, 한국무역협회와 코엑스 MICE클러스터 위원회가 주최하고 코엑스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최대 민·관 협업 마이스 행사로써, 금년 4회째를 맞이하고 있다. 공연, 전시, 체험으로 구성된 종합 콘텐츠 플랫폼 페스티벌로 매년 100만명 이상이 참관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도심문화축제로 5월 2일부터 6일까지 코엑스 무역센터일대에서 펼쳐진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