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1:28
연예

"강렬한 눈빛"…몬스타엑스, 이색 화보 눈길

기사입력 2018.04.23 16:22 / 기사수정 2018.04.23 16:24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보이그룹 몬스타엑스가 순정만화를 연상케하는 이색 화보로 눈길을 끌었다.

몬스타엑스는 23일 유명 콘텐트 렌즈 '렌즈타운'을 통해 매력적인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몬스타엑스는 봄을 닮은 스포티룩을 입고 강렬하면서도 화려한 모습을 연출했다. 이는 몬스타엑스의 특유의 파워풀함과 화사한 분위기의 상큼한 남친미를 동시에 선보이는 것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더욱 사로잡는다.  


또한, 7인 7색의 개별 화보도 함께 공개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해당 화보 속에서는 몬스타엑스 멤버들이 각자의 개성이 담긴 다양한 렌즈를 착용해 순정만화 속 남자 주인공을 연상하게 하는 완벽한 비주얼을 선보였다. 특히 해당 렌즈는 몬스타엑스 멤버들이 직접 디자인과 세부 포인트 등을 조율하며 출시 작업에 참여했다고 알려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최근 몬스타엑스는 국내를 넘어 세계 각지로부터 높은 관심을 사고 있다. 지난달 26일 발매한 앨범과 수록 타이틀곡 ‘Jealousy’(젤러시)는 미국 빌보드를 비롯해 스페인, 싱가포르, 브라질, 러시아, 네덜란드,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등 해외 유수의 언론에 잇따라 소개되며 집중 조명을 받은 바 있다. 해당 매체들은 몬스타엑스의 다양한 활동들을 언급하며 글로벌 대세로 뻗어가는 몬스타엑스의 인기를 비중 있게 소개했다.

특히 몬스타엑스는 컴백 직후 트위터 전 세계 실시간 트렌드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는 가하면, 새 앨범 'THE CONNECT'(더 커넥트)로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차트 1위, 아이튠즈 케이팝 앨범 차트 25개국 1위, 한터차트 1위, 일본 타워레코드 일간 차트 1위 등을 휩쓸었다.

또한, 몬스타엑스는 최근 일본에서 발매한 싱글 'SPOTLIGHT'(스포트라이트)로 3월의 골드디스크에 선정되는 등 뛰어난 글로벌 성과를 거뒀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이 기세를 몰아 타이틀 곡 'Jealousy'(젤러시)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며, 최근 2018 C-페스티벌 홍보 대사로 선정돼 다음 달 2일 열릴 개막식 현장 공연에도 참가해 다양한 홍보대사 활동을 임할 예정이다. 더불어 5월 26일, 27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개최될 한국 콘서트를 비롯해 월드 투어 준비에도 박차를 가할 계획으로 알려져 많은 팬의 기대를 모은다.

won@xportsnews.com / 사진=스타쉽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