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12:59
연예

홍석천, '카트쇼2' 고정 출연…"나에게 딱 맞는 프로그램" 합류 소감

기사입력 2018.04.23 15:27 / 기사수정 2018.04.23 15:28

이아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아영 기자] 방송인 홍석천이 '카트쇼2'의 새로운 쇼핑 메이트로 합류한다.

MBN '리얼 마켓 토크, 카트쇼'(이하 '카트쇼')가 오는 26일 시즌2로 돌아온다. 새로운 쇼핑 메이트로 합류한 홍석천은 기존 막강 MC군단인 모델 이소라, 방송인 서장훈, 이수근과 함께 눈부신 활약을 예고했다.

그동안 '이태원 실세'로 불리며 요리에 일가견 있는 모습을 보여왔던 홍석천은 요리의 맛을 배가 시키는 잘 알려지지 않은 요리 재료를 추천하고, 기존 요리들과 융합해 새로운 요리로 재탄생시키는 '시크릿 레시피'로 시청자들의 한 끼를 책임질 예정이다.

홍석천은 가장 자신 있는 요리로 게 요리를 꼽는다. 홍석천은 "집에 혼자 있을 때는 요리를 잘 하지 않지만, 좋아하는 사람들이 오면 특별한 요리를 대접하는 것을 좋아한다"며  "게로 만든 요리가 가장 자신 있다. 게를 좋아하기도 해서 '게 찌개' 같은 요리를 직접 만든다"고 밝힌다.

쇼핑 습관도 공개한다. 홍석천은 "식재료에 관심이 많다 보니 관련 품목을 평소 과소비 하는 경향이 있다. 조금이라도 저렴하면 무조건 산다. 그래서 매번 다 먹지도 못하고 버리는 경우도 많아요. 냉장고만 배 부른 느낌?"이라 고백한다.

홍석천은 '카트쇼2'에 합류하게 된 것에 대해 "시즌 1을 볼 때마다 '나에게 정말 잘 맞는 옷 같은 프로그램이다'라고 생각했다. 함께 하게 돼 반갑고 영광이다"고 소감을 밝혔다. 홍석천은 "'카트쇼2'라는 프로그램이 사람들 사이에서 더욱 화제가 되고 재미있게 볼 수 있도록 힘을 보태고 싶다"는 각오를 전했다.


'카트쇼2'는 국내 최초로 실제 텅 빈 대형마트에 스튜디오를 설치, 스타들의 쇼핑 습관과 비하인드 스토리를 볼 수 있는 '오픈 마켓 버라이어티'다.

매 회 소비 패턴과 성격, 상황에 맞춘 '쇼핑 TIP'을 공개한다. 여기에 쇼핑 시간과 비용의 제한이 사라져 시즌1보다 더욱 커진 스케일과 쇼핑 메이트 4인 MC의 환상적인 케미까지 확인할 수 있다.

26일부터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lyy@xportsnews.com / 사진=MBN

이아영 기자 ly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