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3:51
경제

봄철 입맛 살려주는 수원 맛집 ‘조개갈비찜’ 이색적인 맛으로 이목 집중

기사입력 2018.04.17 17:28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따뜻한 봄이 되면서 가정에서는 주말 가족과의 간단한 외식, 직장에서는 회식의 모임이 많아진다. 깔끔한 분위기에서 가족외식을 하거나, 직장동료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모임장소로 우선 되는 곳으로는 고깃집같이 대중적인 장소를 선택하는 경우가 많다. 

고기는 부드러운 육질과 풍부한 육즙이 더해져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대표적인 메뉴이지만 흔한 메뉴 선정에 지루함을 느끼는 사람들과 다른 취향에 아쉬움을 토로하는 사람도 많다. 이에 고기와 해산물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수원 맛집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 곳이 있다.

수원 광교동 일대에는 아주대 학생들 뿐만 아니라 신도시가 생성되면서 많은 유동인구로 평일에는 물론 주말에도 사람이 많아 새로운 핫플레이스로 각광받고 있는데 많은 수원 광교 맛집 중에서도 줄지어 있는 모습으로 화제가 된 인기명이 그곳이다. 광교 카페거리 맛집으로도 유명한 이곳은 생생정보 조개갈비찜을 판매하고 있는 이곳은 재료 본연의 영양과 맛을 그대로 간직한 당일 공수한 재료만을 사용한 메뉴를 고객들에게 선보인다.

조개갈비찜은 이색적인 비주얼로 맛집 프로그램 ‘생생정보’를 비롯한 각종 SNS에서도 눈길을 끌고 있다. 특수 제작된 철판에 두둑하게 음식이 나오는데 한쪽에는 가리비, 홍합, 키조개 등의 조개류를 듬뿍 넣고 전복, 오징어, 문어, 낙지 등의 제철 해산물을 한방 육수에 넣고 우려낸 조개찜과 두둑한 갈빗대가 돋보이는 갈비찜을 한 번에 즐길 수 있어 남녀노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는 평이다. 쫄깃한 해산물과 부드러운 소갈비의 조화로 짙은 풍미가 전해진다는 조갈찜에 랍스터를 얹은 수원영통맛집, 인계동 맛집 랍스터 조갈찜도 인기다.

메인 메뉴를 다 먹고 난 뒤에는 칼국수, 볶음밥, 죽 등의 추가사리 메뉴도 즐길 수 있어 푸짐한 한 끼 식사로도 손색없으며 가격 대비 푸짐한 양과 합리적인 가격까지 더해 수원 아주대 맛집, 영통구 맛집으로도 손색이 없다.

해당업체 관계자는 “봄철 떨어지는 면연력과 입맛을 위해 보양식을 찾는다면 한방육수와 싱싱한 제철 재료들을 넣어 요리한 수원 광교 맛집 인기명의 조갈찜이 최선의 선택이 될 것 같다. “며 “넓은 실내공간과 주차장 그리고 남녀노소 편히 즐길 수 있는 고즈넉한 인테리어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 적합해 많은 분이 찾아와 주시는 것 같다. 앞으로도 푸짐한 상차림과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해 줄 서서 먹는 수원 맛집에 대한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