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9:37
연예

마마무 휘인, 오늘(17일) 솔로 데뷔곡 'EASY' 발표 "걸크러시 이별송"

기사입력 2018.04.17 08:33 / 기사수정 2018.04.17 08:34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걸그룹 마마무의 휘인이 솔로 가수로서 첫 발걸음을 뗀다.

휘인은 17일 오후 6시, 솔로 데뷔곡 'EASY'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솔로 데뷔곡 'EASY'는 마마무와 최상의 호흡을 보여줬던 박우상 프로듀서가 총괄 프로듀싱을 맡은 R&B 힙합 장르이다. 심플하면서도 임팩트 있는 비트에 휘인의 매력적인 음색이 귀를 사로잡으며, 대세 래퍼 식케이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이며 듣는 재미를 불어넣었다. 사랑하는 마음에서 비롯되는 양보와 배려를 쉽고 당연하게 생각하는 사람들을 향한 솔직한 마음을 표현한 가사와 사랑에 무심해진 남자로부터 홀로서기를 주도적으로 이끄는 당당한 여성을 노래하며 한층 더 깊어진 음악적 색깔을 보여준다.

휘인은 데뷔 4년 만에 자신의 이름을 내 건 첫 솔로 앨범인 만큼 앨범 전반 디렉팅에 참여하며 심혈을 기울였다. 재킷에 있는 배경의 페인팅 작업부터 피처링 섭외, 사진작가 섭외와 후반 작업까지 자신만의 색깔을 고스란히 녹여냈다.

특히, 그간 다양한 OST, 콜라보 음원을 통해 매력적인 음색과 탄탄한 가창력을 인정받은 만큼 휘인은 이번 솔로 데뷔곡을 통해 걸그룹 대표 보컬리스트로서의 진가를 발휘하며 당당하게 입지를 굳힐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휘인은 오늘(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솔로 데뷔곡 'EASY'를 첫 공개한다.


won@xportsnews.com / 사진=RBW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