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벚꽃이 만개하는 4월이 찾아왔다. 부쩍 포근해진 날씨에 미뤄뒀던 집안 인테리어를 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특히 실내 분위기 형성에 중요한 영향을 미치는 매트리스나 소파 등을 바꾸는 사람들이 많다.
그중에서도 매트리스는 단순히 집안 분위기뿐만 아니라, 수면의 질을 결정해 보다 건강하고 편안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하는 제품인 만큼 꼼꼼하게 고르는 소비자들이 많다.
최근 인기를 끄는 매트리스는 단연 메모리폼 매트리스다. 메모리폼 매트리스 중에서 가장 인지도가 높은 제품으로는 미국 나사가 개발한 템퍼 매트리스가 있다. 높은 밀도와 낮은 탄성을 누웠을 때, 극도의 편안함을 제공해준다. 또한, 잠이 들면서 떨어지는 신체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해주고 지지력도 뛰어나 수면의 질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준다.
이와 함께 차기 메모리폼 매트리스 강자로 이태리 명품 매트리스 람보르기니 매트리스가 떠오르고 있다. 람보르기니 매트리스는 템퍼매트리스와 같이 높은 밀도와 낮은 탄성으로 편안함을 더해주는 것은 물론 무채색 색상으로 제작돼 디자인까지 겸비된 매트리스로 손꼽힌다. 또한 엘리오폼(메모리폼)과 메모홈으로 제작돼 체중을 분산해주어 하루의 스트레스를 풀어주는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수입매트리스 전문 WMDK는 메모리폼매트리스 직구를 생각하는 고객들을 위해 미국 현지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 중이다. 가격 부담은 낮추고 직접 체험하고 A/S까지 확실히 받을 수 있어 신뢰도가 높다. 특히 메모리폼매트리스 중에 인기가 급 부상 중인 람보르기니 매트리스의 경우 50%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매 주말이 되면 소비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또한 고객 성원에 힘입어 WMDK는 현재 람보르기니 2차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2차 이벤트에서는 할인 폭은 그대로 두고 두께감은 높이고 친환경 숯 소재 블랙커버로 제작돼 긴 내구성과 편리한 관리가 가능한 나스카, 몬테카를로, 디럭스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스포츠를 좋아하고 열이 많은 이들을 위해 Outlast 기능이 포함된 데이토나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업체 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