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1:01
연예

'데뷔' 유앤비, 'ONLY ONE' 티저 영상 속 숨겨진 의미

기사입력 2018.04.04 15:28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유앤비(UNB)가 ‘ONLY ONE’의 티저를 공개한 가운데 티저 속 마지막 장면이 주목 받고 있다..

유앤비(UNB)는 7일 정식 데뷔를 앞두고 멤버별 트레일러 영상과 티저를 공개해 퀄리티 높은 영상과 탄탄한 스토리텔링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이에 오늘 영화의 한 장면 같은 ‘ONLY ONE’ 티저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으며 티저 영상 속 마지막 장면에 ‘오랜 기다림 끝에 펼친 날개가 온 하늘을 새 하얗게 물들인다’는 문구와 함께 9마리의 새 그림이 등장해 팬들의 궁금증을 높였다.

유앤비(UNB) 측은 이는 유앤비(UNB)멤버 필독의 작품으로 붓글씨로 적힌 문구는 ‘더유닛’을 통해 리부팅하며 유앤비(UNB)라는 화려한 날개를 달고 새로운 도약을 시도 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9마리의 새는 유앤비(UNB)를 상징해 하나로 이어져있는 그림을 통해 ‘우리는 하나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밝혔다.

앞서 필독은 개인 전시회를 개최 할 정도로 뛰어난 그림실력을 인정 받았으며 유앤비(UNB) 자켓 촬영 현장에서도 멤버 전원에게 타투를 그려주며 실력을 뽐낸 바 있다.

유앤비(UNB)는 오는 7일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 방송으로 정식데뷔를 확정 지었으며 ‘스케치북’ 방송 전 오후1시 홍대와 오후3시 신촌에서 버스킹을 통해 팬들과 만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더유닛' 문화산업전문회사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