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00:27
연예

위너 "양현석, 이번 앨범 칭찬 많이 해…분위기 좋다"(인터뷰)

기사입력 2018.04.04 11:36 / 기사수정 2018.04.04 12:02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그룹 위너가 새 앨범에 대한 YG 수장 양현석의 칭찬을 전했다.

위너는 4일 서울 마포구 한 카페에서 정규 2집 'EVERYD4Y' 발매 기념 라운드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날 위너는 "타이틀곡 '에브리데이'(EVERYDAY)를 만들고 우리끼리는 너무 좋았는데 '과연 사장님이 좋아해주실까'라는 생각을 했다. 그런데 굉장히 좋아해주시고 칭찬을 많이 해주셨다"고 말했다.

또 "이번 앨범 5~7곡 정도를 일주일 밤을 새서 녹음을 다 해서 사장님께 보내드렸는데 그 곡들이 거의 다 통과를 했다. 정규 앨범을 만들자고 해주시고 데뷔 후에 이렇게 많은 칭찬을 받아본 것이 처음이었다"며 "단톡방에서도 분위기가 화기애애하다. 이렇게 농담을 많이 했나 싶을 정도다"고 기분 좋은 소감을 전했다.

위너는 "이번에 우리가 원하는 것들을 다 들어주셨다. 팬클럽 2기 모집도 우리가 원한 거였고 팬미팅이나 공연들도 바로 추진을 해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편 위너는 이날 오후 6시 타이틀곡 '에브리데이'(EVERYDAY)를 비롯해 전곡 자작곡인 정규 앨범을 발매한다. 이번 신보는 힙합, 트랩, 어쿠스틱, 발라드 등 다양한 장르로 다채롭게 구성됐다.


타이틀곡 '에브리데이'는 세련된 소스들이 자아내는 공간감이 인상적인 밝은 트랩 장르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과의 매일'을 재치 있는 가사로 풀어냈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YG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