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15:46
연예

박보검, 8천 팬과 함께 한 팬미팅 성료 "봄날, 소중한 추억으로 기억되길"

기사입력 2018.04.02 16:39 / 기사수정 2018.04.02 16:39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박보검이 팬미팅을 통해 8천여 명의 팬들과 감동의 시간을 함께 했다.

박보검은 지난 3월 31일과 4월 1일 양일 간 서울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2018 서울 팬미팅 '바.라.봄'을 진행했다.

이번 팬미팅에서 박보검은 '바.라.봄'이라는 팬미팅 주제를 이야기하며 "함께하는 이 시간이 나 자신을 바라보고, 서로가 서로를 바라볼 수 있는 그런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고 인사를 건넸다.

MC 박슬기의 진행으로 이어진 1부는 박보검의 근황을 비하인드 영상과 그림일기로 공개함은 물론 VR 게임, 배우에 대한 팬들의 질문과 의견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 박보검은 생일을 맞은 팬들에게 직접 축하 노래를 불러주기도 했다.


이어진 2부는 10여곡이 넘는 다양한 노래를 밴드 연주 및 댄서들과 함께 준비한 시간으로 채워졌다.

'사랑'이라는 주제로 배우가 모든 곡을 직접 선곡, "팬 분들에게 하고 싶은 말을 노래로 전달하고 싶었다. 가사를 잘 봐달라"며 진심어린 마음을 전했고, 후반에는 신나는 노래들을 댄스와 함께 선보이며 팬들을 열광케했다.

이번 공연을 위해 박보검은 평소 안무 및 밴드 연습을 꾸준히 하며 보다 완벽한 공연을 위해 남다른 노력을 기울였다는 후문이다.

팬미팅 말미 박보검은 "저를 위해 이렇게 많은 분들이 소중한 발걸음을 해주심에 늘 감사하다. 여러분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것이 당연해지지 않도록, 항상 제 자신을 돌아보려고 한다. 따뜻한 봄날, 오늘 이 시간이 많은 분들께 소중한 추억으로 기억되었으면 좋겠다"라며 팬들을 향한 깊은 감사함을 전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블러썸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