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1 00:59
연예

[쥬크박스] '믿듣맘무' 마마무, 달콤청량 봄날의 고백송 '매일봐요'

기사입력 2018.03.30 14:37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걸그룹 마마무의 트로피컬 하우스는 달콤했다. 

30일 마마무의 스페셜 싱글 '매일 봐요'가 공개됐다. 앞서 여섯 번째 미니앨범 'Yellow Flower'로 '포시즌포컬러' 콘셉트의 성공적인 시작을 알린 마마무의 팬들에 대한 고마움이 담긴 곡이다. 

'매일 봐요'는 코스믹사운드의 곡으로 마마무의 첫 트로피컬 하우스 장르곡이다. 봄과 어울리는 리드미컬한 곡으로 밝고 대중적인 멜로디가 귓가를 사로잡는다. 청량한 분위기로 '별이 빛나는 밤'과는 또 다른 매력을 드러낸다.

'오늘 뭐 해 라는 말에 왜 이리 설레일까', '하루 한 시간이라도 좀 더 보고 싶어 가끔씩은 아쉬운 마음에 돌아보네', '매일 같이 있고 싶고 좀 더 알고 싶어', '넌 이제 내게 매일 시작되는 하루야' 등 떨리는 마음을 귀여운 가사로 담아냈다. 

뮤직비디오는 밝고 달콤하다. 옐로우, 핑크, 화이트, 블루 등 다양한 파스텔톤 컬러와 각각 어우러진 마마무 멤버들의 모습을 담았다. 마마무 멤버들의 개성에 맞는 상큼하고 건강한 분위기가 돋보인다. 

'별이 빛나는 밤'으로 이미 차트를 싹쓸이하며 사랑받은 마마무가 내놓은 봄과 어울리는 '매일 봐요' 또한 차트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RBW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