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21:30
연예

나인뮤지스 경리X최낙타, 27일 듀엣곡 '봄봄' 발표

기사입력 2018.03.24 09:18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나인뮤지스 경리가 신예 뮤지션 최낙타와 듀엣곡 '봄봄'을 발표한다.

나인뮤지스 경리는 24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신곡 '봄봄' 티저 이미지를 깜짝 공개하며 신곡 발표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파스텔톤 핑크빛 컬러감 속 사랑스러움 물씬 풍기는 일러스트가 눈길을 끈다.

여기에 '경리X최낙타 BomBom(봄봄) 3.27 6PM'이라는 자막이 더해져 신곡 발표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신곡 '봄봄'은 사계절 시즌 프로젝트 '4LOVE'의 두 번째 테마곡으로 사계절 중 봄에 어울리는 사랑 이야기를 담아냈다.

'고백부부' OST '고백', '팔베개' 등 달콤한 보이스로 사랑받으며 '인디계 아이돌', '고막남친'이라는 수식어를 얻은 가수 최낙타가 경리와 호흡을 맞췄다.


산뜻하고 통통 튀는 보이스의 소유자 경리와 특유의 부드러운 음색의 최낙타의 목소리가 시너지를 이루며 봄기운을 가득 불어넣어 넣을 것으로 보인다.

앞서 지난해 12월 경리X정진운 '둘만의 크리스마스'를 통해 풋풋한 연인이 처음 맞는 크리스마스의 추억을 노래한 데 이어 '봄봄'을 통해서는 어떤 이야기를 들려줄지 음악팬들의 기대가 쏠리고 있다.

시즌 프로젝트 '4LOVE'는 사계절에 어울리는 다양한 사랑의 표현을 담아낸 음원 프로젝트로, 향후 다양한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경리와 최낙타가 함께 한 듀엣곡 '봄봄'은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스타제국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