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3:20
연예

[쥬크박스] "新 노동요 탄생"…세븐틴 유닛 부석순 '거침없이'

기사입력 2018.03.21 17:57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그룹 세븐틴 스페셜 유닛 부석순의 디지털싱글 '거침없이'가 신나는 비트에 거침없는 중독성으로 새로운 노동요의 탄생을 알렸다.

부석순(승관, 도겸, 호시)은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거침 없이'를 발매했다.

'거침없이'는 중독성 강한 기타 리프를 바탕으로 '만만치 않은 세상 속에서 기죽지 말고 패기롭게 거침없이 나아가자'라는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유쾌하고 긍정적인 부석순의 에너지가 가득차 있다.

세븐틴 멤버이자 뮤직프로듀서인 우지가 직접 곡 작업에 참여했고, 작사에는 우지와 함께 부석순 멤버 승관, 호시, 도겸이 직접 참여했다.

부석순 '거침없이' 퍼포먼스는 지난달 개최된 세븐틴 팬미팅에서도 깜짝 공개된 바 있다. 당시 정장을 입은 부석순은 칼군무와 함께 특유의 익살스러운 퍼포먼스로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바 있다.

'거침없이 난 걸어가지 yeah / 거침없이 난 달려가지 yeah / 거침없이 난 날아가지 yeah / 거침없이 더 거침없이 yeah' 등의 후렴구 가사에서는 반복으로 중독성을 이끌어내며 점점 더 빨라지는 비트의 매력을 더하고 있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는 팬미팅 개최 당시 '거침없이' 무대를 꾸민 부석순의 무대가 담겨 있다. 팬들의 환호 속에서 킬링파트의 칼군무를 이뤄내는 부석순의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부석순은 이날 MBC MUSIC '쇼! 챔피언'에서 첫 음악방송 무대를 선보인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거침없이' MV 캡처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