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5:05
연예

'투맘쇼' 시즌2로 돌아왔다...정경미X김경아X조승희 오는 26일부터 공연

기사입력 2018.03.15 14:54

홍동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홍동희 기자] 국내 최초 육아에 지친 엄마들을 위한 공연 '투맘쇼'가 시즌2로 돌아왔다.

신개념 개그문화 브랜드 윤소그룹은 15일 "개그우먼 정경미·김경아·조승희가 오는 26일부터 4월 4일까지 10일 동안 서울 마포구 홍대 윤형빈소극장에서 총 9회에 걸쳐 '투맘쇼 시즌2'를 공연을 한다"고 밝혔다.

'투맘쇼'는 '준이맘' 정경미, '선율·지율맘' 김경아, 미혼 조승희가 '엄마'들을 위해 만든 공연. 엄마들끼리 아이들을 어린이집이나 유치원에 보낸 뒤 낮에 만나 즐겁게 놀아보자는 의미에서 오전 11시에 공연을 하는 것이 특징이다.


워킹맘·독박육아·친정엄마 등을 소재로 엄마들의 공감대를 자극한 '투맘쇼'는 2016년 제1회 홍대코미디위크에서 첫 선을 보였다. 이후 그해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에 참가했고, 연이은 앙코르 요청에 정기공연으로 이어졌다. 정기공연은 전회 매진이라는 쾌거를 달성했으며, 입소문을 타며 전국 10개 도시에서 100회 이상 공연했다.

정경미는 "엄마들의 끈끈한 전우애 덕분에 3년째 '투맘쇼'를 이어오게 됐다"며 "한 번 오셨던 관객들이 계속해서 오시는 경우가 많았다. 이번 '투맘쇼 시즌2'는 그동안 계속해서 오셨던 관객들에게 새로운 공연을 보여 드려야겠다는 사명감으로 만들었다"고 밝혔다.


'투맘쇼'는 오는 26일부터 4월 4일까지 홍대 윤형빈소극장에서 관람할 수 있으며, 일요일은 공연이 없다.

mystar@xportsnews.com / 사진=윤소그룹

홍동희 기자 mysta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