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1:42
경제

잠실 신천 맛집 닌자스시의 이색 ‘1메타초밥’, 데이트코스 주목

기사입력 2018.03.15 13:33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화창한 봄날에 따뜻하고 맑은 날씨가 이어지며 사랑하는 사람들과 식도락을 즐기는 데이트를 하는 연인들이 많다. 겨우내 움츠러들었던 몸이 풀리면서 입맛 또한 상승해 맛있는 음식을 선호하게 마련이다. 음식이 쉽게 흘러내리거나 입에 묻는 음식보다 깔끔하고 맛있는 초밥은 사랑하는 사람들과 즐기기에 적당하다.

제철 활어회 및 다양한 해산물을 즐길 수 있는 초밥은 맛도 맛이지만 고급스러우면서도 건강한 음식이라는 인식으로 맛과 가격, 서비스까지 모두 갖춘 잠실 데이트코스 잠실 신천 맛집 ‘닌자스시’가 주목받고 있다.

잠실 초밥 맛집 닌자 스시에서는 다양한 메뉴를 높은 가성비로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다. 대표적인 메뉴로는 샐러드, 새우튀김, 우동, 길쭉이 초밥 등으로 구성된 알찬 1메타초밥 세트로, 연인들과 친구들이 꼭 찾는 2인 세트부터 단체 손님이나 회식 손님이 즐겨 찾는 3인, 4인 세트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 잠실 맛집 중 가성비가 좋다는 평이다.

1메타초밥세트는 신선한 활어회를 재료로 한 세트메뉴로 1M라는 긴 길이로 구성되어 잠실새내 닌자스시에서만 즐길 수 있는 메뉴이다. 푸짐한 비주얼 때문에 닌자스시 잠실을 이용한 고객들이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찍어 자발적으로 SNS에 ‘송파구 맛집’, ‘잠실새내 맛집’, ‘신천 초밥’, ‘송파구 맛집’ 등의 해시태그를 달아 올려 최근 방문하는 손님들이 많이 늘어났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해당 잠실역 맛집은 시기에 따른 제철 해산물을 당일 오전에 납품 받아 더욱 높은 신선도를 자랑하며, 활어초밥, 참치초밥, 광어초밥, 연어초밥 등 한 가지 초밥을 선호하는 고객을 위해 단품 메뉴도 마련하고 있다. 또한, 스시들의 회가 매우 길고 밥의 양은 상대적으로 적어 사시미를 먹는 느낌이 드는 것이 특징이다.

닌자스시 관계자는 “최근 경기 불황으로 저렴한 초밥 전문점이 우후죽순 생겨나고 있지만, 질 낮은 재료를 사용하는 곳이 늘어남에 오히려 소비자들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급스러운 초밥을 즐길 수 있는 초밥 전문점을 찾아 나서고 있다. 따라서 신선한 재료만 사용하면서도 ‘1메타초밥’ 같은 메뉴 개발을 직접 해나가며 탄탄하고 다채로운 구성을 만들어 앞으로도 손님들에게 잠실 일대 데이트코스를 즐긴 뒤 찾아오기 좋은 곳의 명성을 잃지 않도록 하겠다.”고 설명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