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8 23:41
연예

송지효, '송지효의 뷰티풀라이프' MC 낙점…글로벌 뷰티퀸 활약

기사입력 2018.03.07 17:38 / 기사수정 2018.03.07 17:44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송지효가 뷰티와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신개념 뷰티 프로그램 MC로 발탁되며 '아시아의 뷰티아이콘'임을 입증했다.

7일 송지효의 소속사 마이컴퍼니는 "송지효가 온스타일 '송지효의 뷰티풀라이프'의 MC로 확정됐다"며 "그간 뷰티아이콘으로 폭넓은 행보를 이어온 만큼 MC 송지효와 새로 론칭할 프로그램에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제작을 맡은 마이콘텐츠는 MC 송지효와 '송지효의 뷰티풀라이프'를 통해 기존의 우후죽순 생겨난 스튜디오 프로그램에서 단순하게 메이크업 팁이나 뷰티 정보를 일방적으로 전달하는 것이 아닌, 직접 현장으로 나가 발품을 파는 '리얼 미션'을 수행하면서 시청자와 공감대를 형성하고 재미를 선사하게 된다.

특히 프로그램이 리얼스팟에서 즐기는 뷰티&라이프의 모든 것을 담은 리얼리티인 만큼, MC 송지효의 다채로운 면모와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송지효는 프로그램의 중심을 잡으며 소신 있는 뷰티 신념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가 모아진다.

이에 송지효는 "평소 이너 뷰티와 건강한 아름다움에 관심이 많았던 만큼 '뷰티풀 라이프'의 MC를 맡게 돼 기쁘다"라며 "제가 직접 발로 뛰면서 리얼하게 체험하고 소통할 수 있다는 점이 신선하게 다가왔다. 모두가 아는 뻔한 재미가 아닌, 글로벌 뷰티초심자들도 공감하고 재밌게 따라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송지효는 국내를 넘어 글로벌 뷰티 및 스타일 브랜드의 뮤즈로 활약하며 '아시아의 뷰티퀸'으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웹드라마 '29gram'에서 핫한 카피라이터로 출연하며 신선한 시도를 선보여 관련 업계 이목을 집중시켰다.

최근에는 신개념 뷰티 페스티벌 '겟잇뷰티콘'에서 진행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K뷰티뮤즈'를 뽑는 설문조사에서 당당히 1위를 차지하는 등 입지를 탄탄히 굳히고 있다.

한편 송지효가 출연하는 '송지효의 뷰티풀라이프'는 오는 4월 5일 오후 7시 50분 온스타일과 올리브에서 동시 첫 방송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마이컴퍼니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