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보이그룹 갓세븐(GOT7) 뱀뱀이 동화속 왕자님 같은 신비로운 눈빛을 발산하며 컴백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7일 자사 공식 홈페이지 및 각종 SNS 채널을 통해 GOT7 컴백 개인 티저의 여섯 번째 주자 멤버 뱀뱀의 이미지 3종을 게재했다.
JB, 마크, 잭슨, 진영, 영재에 이어 뱀뱀은 티저 속에서 신비롭고 매혹적인 눈빛을 드러내 보는 이들의 눈길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평소 빼어난 패션 감각을 뽐내 국내외 팬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뱀뱀은 화려한 자수의 블랙룩과 초커를 소화하며 동화 속 왕자님 같은 분위기를 풍겼다. 특히 GOT7은 이번 개인 티저에서 각 멤버들의 개성을 담은 눈빛과 무언가를 집중해 바라보는 포즈를 공통적으로 선보이며 타이틀곡 'LOOK'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GOT7은 컴백을 앞두고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대중에게 친근함을 더하고 있다. 10일에는 JTBC '아는 형님'에 JYP 수장 박진영과 함께 출연을 예고했다. 스승과 제자이자 수장과 JYP 대표 남성 아이돌 그룹 간에 특별한 케미스트리가 시청자들에게 어떤 재미를 선사할지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더불어 GOT7은 지난달 21일부터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30분 MBC MUSIC 채널과 네이버 V LIVE에서 방송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워킹 잇 홀리데이 인 제주(Working Eat Holiday in Jeju)'를 통해 7인의 제주도 푸드트럭 도전기를 선보이고 있으며 멤버 진영은 매주 금요일 오후 방송 중인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에서 안방 시청자들에게 무대 밖의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해 10월 발매한 '7 for 7' 이후 5개월여 만에 신보 'EYES ON YOU'를 발표하는 GOT7은 다양한 사전 활동으로 컴백 열기를 제대로 달구고 있다. GOT7은 지난달 28일, 데뷔 후 최초로 타 가수와의 컬래버레이션이자 선공개곡인 '너 하나만(Feat.효린)'을 선보여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너 하나만'은 지난 2일 기준 소리바다 실시간 음원 차트 1위에 오르고, 또 1일 기준 싱가포르, 홍콩, 태국 등 해외 8개 지역 아이튠즈 송 차트 정상을 차지하는 등 인기몰이 중이다.
한편 GOT7의 신보 'EYES ON YOU'에는 선공개곡 '너 하나만'과 타이틀곡 'LOOK'을 비롯해 'The Reason', '망설이다', '우리', '고마워', 'LOOK'의 인스트루멘털(Instrumental) 버전까지 총 7트랙이 수록된다. 이번 새 앨범 역시 멤버들이 작사, 작곡 크레딧에 이름을 올려 GOT7의 한층 더 깊어진 음악적 역량을 기대케 한다.
리더 JB는 앨범 '7 for 7'의 타이틀곡 'You Are'의 작사, 작곡을 맡아 남다른 음악적 역량을 과시했는데 이번 타이틀곡 'LOOK'에서도 기세를 이어가며 싱어송라이터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했다.
GOT7의 타이틀곡 'LOOK'을 포함한 새 앨범 'EYES ON YOU'는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won@xportsnews.com /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