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9:31
연예

'60일 대장정' 위키미키, 아이돌 웹리얼리티 새 장 열었다

기사입력 2018.03.07 08:41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걸그룹 위키미키가 웹 리얼리티의 새로운 장을 열었다.

7일 소속사 판타지오뮤직에 따르면 위키미키의 웹 리얼리티 '위키미키 모해'가 방송 시작 한 달여 만에 구독자 15만, 총 조회수 400만을 넘기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총 60부작으로 기획된 '위키미키 모해'는 지난달 1일 첫 선을 보인 가운데 매일 새로운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팬들과의 만남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위키미키는 60일 동안 매일 방송되는 총 60개의 에피소드를 통해 숨겨진 예능감과 일상 속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위키미키는 '위키미키 모해'에서 평소 하고 싶었던 일들을 '위시리스트(WISH LIST)'로 정하고, 이를 위해 먼저 '투 두 리스트(TO DO LIST)'를 성공해야만 한다. 앞선 방송에서 위키미키는 게릴라 공연, 놀이동산 방문, 밴쯔·이사배 등 콘텐츠 크리에이터와의 컬래버레이션 방송, 영어 공부 도전기 등 다양한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판타지오뮤직 관계자는 "어느덧 '위키미키 모해'가 중반부를 넘어섰다. 앞으로 남은 에피소드에서도 위키미키의 새로운 매력을 발견 할 수 있을 것"이라며 "남은 방송도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위키미키 모해'는 평일 오후 5시, 주말 및 공휴일 오전 11시에 페이스북, 네이버TV, V 라이브, 유튜브, 인스타그램의 '위키미키 MOHAE'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7일 '위키미키 모해'에선 지난 방송에 이어 위키미키의 태국 여행 편이 이어진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판타지오뮤직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