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13:36
연예

'슈퍼맨닷컴' 블락비 피오 "연기에도 꿈 있었다…재미 느껴"

기사입력 2018.03.05 15:10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블락비 피오(표지훈)가 연극으로 관객과 만나는 소감을 밝혔다.

피오는 5일 서울 종로구 JTN 아트홀 1관에서 진행된 연극 ‘슈퍼맨 닷컴’ 프레스콜에서 "음악을 좋아하는 아이였고 연기도 흥미롭게 지켜봤다. 연기학원에 다니면서 꿈이 이쪽에도 있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음악적으로 풀려서 일찍 데뷔했다. 친구들이 군대를 다녀온 뒤 내가 도와주고 나도 도움을 받으면서 할 수 있는 게 뭐가 있을까 했다. 고등학교 때 얘기했던 극단을 만들어보자 했는데 이루게 됐다. 열심히 하고 있다. 너무 재밌다. 예쁘게 연기하는 모습을 지켜봐줬으면 한다"고 당부했다.

극단 소년의 연극 ‘슈퍼맨닷컴’은 대행업체 슈퍼맨닷컴을 배경으로 물질만능주의에 빠진 현대 우리의 모습을 되돌아보고 인간성의 순수를 찾아가는 모습을 담은 작품이다. 전 연령층이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창작 희곡이다.

피오는 동생들의 생계를 책임져야만 하는 조은달의 고뇌와 밝고 긍정적인 면모를 지닌 이중적인 조은달 역할을 소화한다.

‘소년’은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1기 졸업생들이 의기투합해 2015년 설립된 극단이다. 블락비 멤버 피오의 활동으로 대중에게 이름을 알렸다.


이충호, 이동구, 임동진, 김예지, 유정아, 장별, 이한솔, 곽유진 등이 출연한다. 4월 8일까지 JTN 아트홀 1관에서 공연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슈퍼맨닷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