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매트리스는 숙면과 허리 건강에 직결되는 가구 중 하나로 알려져 있다. 실제 8시간 이상의 수면 시간 동안 매트리스는 우리 몸에 체압을 분산시켜주고 세타파, 베타파, 델타파, 서파 등의 뇌파를 생성을 도와 올바른 수면을 돕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로 인해 국내 매트리스 업계에서는 스프링 매트리스, 라텍스 매트리스, 메모리폼 등의 매트리스를 출시하며 국내 소비자들을 잡고 있지만 최근 스마트한 소비를 선호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은 국내보다 오랜 전통과 앞선 기술력을 가진 씰리매트리스, 템퍼페딕, 스턴스앤포스터 등의 수입 매트리스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에 WMDK Mattress가 스마트 예비부부들에게 체형과 수면습관에 맞는 수입 매트리스를 추천하며 신혼 매트리스 플래너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WMDK는 템퍼페딕, 씰리, 킹스다운, 스턴스앤포스터 등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수입 매트리스를 맞춤 컨설팅해 신혼·예비부부에게 인기가 높다.
특히 WMDK 본사 자체 고객 데이터와 미국 전문 수면 협회 SSA의 수면 연구자료를 토대로 소비자의 체형과 수면습관, 쿠션 강도를 고려한 매트리스를 추천한다. 또 씰리 매트리스, 템퍼페딕, 스턴앤포스터 등의 프리미엄 수입 매트리스를 미국 시장과 동일한 보증기간(10년)을 적용해 높은 만족도를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기존 라텍스와 스프링 매트리스가 주를 이루던 국내 시장에서 옵션, 컴포트 레벨 등으로 분류한 매트리스를 선보여 국내 스마트 소비족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WMDK Mattress 관계자는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에게 예식만큼 어려운 선택이 바로 침대 매트리스다”며 “가구는 1~2년 쓰는 소모품이 아니기 때문, 신체에 잘 맞고 안락한 침대 매트리스를 선택해야 만족할 수 있는 신혼생활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WMDK에서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맞춤 컨설팅 서비스는 용인점, 강남점, 일산점, 시흥점, 창원점, 대구점, 부산점, 하남점, 경주점 등 전국 11개 직영매장에서 받을 수 있고 이 외에도 침대 프레임 세트 할인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매장 방문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