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01:45
연예

[종합] "'배식당' 5첩반상까지"…'뭉뜬' 사랑받아 마땅한 배정남

기사입력 2018.02.20 22:47 / 기사수정 2018.02.20 22:47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뭉쳐야 뜬다' 배정남이 팔색조 매력을 드러냈다.

20일 방송된 JTBC '패키지로 세계일주-뭉쳐야 뜬다'(이하 '뭉쳐야 뜬다')에서는 캐나다 로키 패키지여행의 두번째 이야기가 공개됐다.

캐나다에서 맞이한 첫 번째 아침, 큰 시차 탓에 새벽 일찍 깬 멤버들은 부족한 잠과 공복을 호소했다. 특히 피로감을 감추지 못하는 맏형 김용만을 위해 배정남은 특급 처방을 준비했다. 바로 한국에서부터 가득 싸온 한식 가방이 그 해결책. 

배정남은 캐나다 숙소에서 아저씨들의 소울 푸드 누룽지와 젓갈, 김치 등 풍부한 밑반찬, 심지어 식기까지 완벽하게 세팅해 감탄을 자아냈다.
  
패키지 여행마다 한식이 필수품이었던 김용만을 비롯한 멤버들은 이보다 완벽할 수 없는 한식 만찬을 준비해온 배정남에게 크게 감동했다. 

배정남은 "지금 이거 5첩 반상이에요"라며 새벽 4시에 오픈한 '배식당'의 음식에 자부심을 가졌다. 이에 보답하듯 멤버들은 이른 시간이 무색하게 한 그릇을 뚝딱 비우는 먹방으로 보답했다.


김용만은 "배셰프가 정말 끝내준다. 이걸로 피로감이 완전히 날아갔다"며 배정남에 대한 사랑을 고백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JTBC 방송화면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