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4:38
연예

문문, 영화 '리틀 포레스트'와 특별 컬래버…'우아한 세계' MV 공개

기사입력 2018.02.13 17:26 / 기사수정 2018.02.13 17:26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인턴기자] 문문의 '우아한 세계'와 임순례 감독의 '리틀 포레스트'가 만났다.

지난 12일 문문의 소속사 하우스오브뮤직 공식 SNS에는 "세상이란 가끔 믿을 수 없을 만큼 우아했단거 아나요"라는 글과 함께 김태리, 류준열, 진기주 주연의 영화 '리틀 포레스트'와 콜라보레이션한 '우아한 세계' 뮤직비디오가 게재됐다.

영화 '리틀 포레스트'는 일본 이가라시 다이스케의 만화를 원작으로 시험, 연애, 취업 등 무엇 하나 뜻대로 되지 않는 혜원(김태리 분)이 모든 것을 뒤로 한 채 고향으로 돌아와 오랜 친구인 재하(류준열), 은숙(진기주)과 특별한 사계절을 보내며 자신만의 삶의 방식을 찾아가는 모습을 담고 있다.

특히, 임순례 감독의 4년만의 스크린 복귀작이기도 한 '리틀 포레스트'는 평소 가사를 통해 많은 이들에게 위안을 주고 있는 문문의 '우아한 세계'와 시너지를 낼 것으로 예상된다.

최근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신규 레이블 하우스 오브 뮤직과 전속계약을 체결한 문문은 2017년 1월 '푸욱'을 발표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 17년 12월 발표한 정규앨범까지 총 7장의 앨범을 발표하며 활발한 창작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문문은 특유의 서정성으로 그려낸 곡과 마음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가사로 폭넓은 세대의 공감을 이끌어내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대표곡으로는 '비행운', '애월', '우아한 세계', '긴 시' 등이 있다.


한편, 일본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임순례 감독이 연출을 맡고, 현재 충무로에서 가장 핫한 청춘배우 김태리, 류준열, 진기주의 캐스팅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리틀 포레스트'는 오는 2월 28일 개봉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이덕행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