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f(x) 루나와 ‘배틀싱어’ 우승자 혜다의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이 펼쳐진다.
‘STATION’ 시즌 2의 44번째 곡으로 선보이는 ‘Free Somebody (with everysing)’(프리 썸바디 (위드 에브리싱))은 오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음원 공개되며, 루나의 첫 솔로 앨범 타이틀 곡 ‘Free Somebody’를 듀엣 버전으로 새롭게 만날 수 있어 높은 관심을 얻을 전망이다.
특히, 에브리싱과 지니뮤직 주최로 진행된 ‘배틀싱어’는 ‘STATION’ 시즌 2의 새로운 주인공을 뽑는 오디션 프로젝트로, 치열한 경쟁을 뚫고 최종 우승을 차지한 혜다가 이번 ‘STATION’에 참여하게 되었으며, 혜다는 현재 경희대 아트퓨전디자인대학원 실용음악과 석사 과정에 재학중인 차세대 뮤지션인 만큼, 루나와 호흡을 맞춘 이번 컬래버레이션에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루나는 f(x) 및 솔로 앨범 활동은 물론, 드라마 OST, 컬래버레이션 등을 통해 실력파 보컬리스트로서의 면모를 인정받고 있으며, ‘금발이 너무해’, ‘인 더 하이츠’, ‘레베카’ 그리고 현재 출연중인 ‘더 라스트 키스’까지 다양한 뮤지컬을 통해서도 뛰어난 가창력과 안정된 연기력을 선보여 다재다능한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STATION’ 시즌 2는 매주 다양한 아티스트, 프로듀서, 작곡가들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완성도 높은 음원 및 콘텐츠를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