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13:19
연예

[전일야화] '더유닛' 男女 각 18명+미션곡 공개… '파이널 무대만 남았다'

기사입력 2018.02.04 06:47 / 기사수정 2018.02.04 02:00

김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의정 기자] '더유닛' 생방송 파이널 무대에 오를 36명과 마지막 미션곡이 공개됐다. 

3일 방송된 KBS 2TV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에서는 생방송 파이널 멤버가 가려지는 세 번째 유닛 발표식이 진행됐다. 

이날 비는 파이널 멤버 발표에 앞서 "내 앞에는 지난 네 번의 미션을 멋지게 소화한 64명의 아이돌이 자리에 있다. 정말 아주 오랜 시간 많이 고생했는데 좋은 결과가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유닛 G 멤버부터 공개됐다. 9위 우희, 8위 양지원, 7위 유나킴, 6위 지원, 5위, 이수지, 4위 엔씨아, 3위 예빈, 2위 세미가 이름을 올렸고 1위는 의진이 차지했다.

유닛 B 멤버에는 9위 대원, 8위 세용, 7위 동현, 6위 지한솔, 5위 김티모테오, 4위 필독, 3위 고호정, 2위 의진으로 발표됐다. 1위는 지난 방송에서 2위로 밀려났던 유키스 준이 탈환했다.

소나무 의진은 "다시 한 번 1위를 하게 해주셔서 감사하다. 파이널 무대에서는 색다른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유키스 준은 같이 미션을 수행했던 참가자들에게 응원의 말을 남겼다.

또 생방송 파이널 무대에 오를 10위부터 18위까지의 멤버가 공개됐다. 유닛 G에서는 이현주, 지엔, 윤조, 단아, 솜이, 여은, 신지훈, 차희, 이보림, 유닛 B는 기중, 제업, 록현, 한결, 동명, 찬, 마르코, 이건, 수웅이 진출했다.

이후 남, 여 팀 각각 2곡의 파이널 미션곡이 베일을 벗었다. 또 마지막 미션 유닛은 참가자들이 직접 신곡과 희망 멤버를 선택하는 방식으로 조합됐다.


한결, 제업, 동현, 김티모테오, 유키스 준, 세용, 지한솔, 록현, 수웅으로 구성된 남자 파랑 팀은 신곡 'Dancing With The Devil' 선곡했다. 마르코, 찬, 기중, 대원, 의진, 필독, 이건, 동명, 고호정의 남자 검정 팀은 신곡 '끌어줘' 무대를 준비했다.

지원, 솜이, 지엔, 유나킴, 세미, 이수지, 단아, 양지원, 이현주의 여자 하양 팀은 신곡 'Ting'을 선택했고 차희, 신지훈, 윤조, 앤씨아, 의진, 예빈, 우희, 여은, 이보림은 신곡 'You & I'를 선곡해 연습하는 모습을 보였다.       


enter@xportsnews.com /사진=KBS2

김의정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