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3 05:05
연예

[쥬크박스] 보아, 대중성·중독성 높인 걸크러쉬 힙합 '내가 돌아'

기사입력 2018.01.31 18:00 / 기사수정 2018.01.31 17:46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가수 보아가 중독성 강한 음악과 퍼포먼스로 돌아왔다. 

보아의 싱글 '내가 돌아 (NEGA DOLA)'가 31일 오후 6시 발매됐다. 

'내가 돌아 (NEGA DOLA)'는 라틴풍의 기타와 신스 사운드에 경쾌하고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더해진 어반 R&B 힙합 댄스곡. 보아가 힙합에 도전한다는 것으로도 화제를 모았다. 한층 트렌디해져 완전히 새로운 보아로 다시 태어났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번 안무는 세계적으로 주목 받는 일본 출신의 힙합 전문 안무가 리에 하타(Rie Hata)가 작업했다. 보아만의 세련된 힙합 스웨그와 강렬한 걸크러시 매력이 돋보인다. 보아가 앞서 리얼리티 등을 통해 강조했듯 쉽게 따라할 수 있는 포인트 안무 즉, '캐치 프레이즈'가 눈길을 끌었다. 늘 고난도 안무만을 소화했던 보아는 이번엔 한층 더 세련되면서도 친근한 모습으로 팬들 앞에 섰다. 

또 싱어송라이터로서도 인정 받고 있는 보아가 직접 작사에 참여했다. 가사에는 집착이 심한 남자 때문에 고민하는 여자의 마음 속 이야기를 직설적이면서도 재치 있게 담았다.

특히 "내겐 어림도 없지/다시 기회는 없어 No/귀찮아 딱 거기까지", "너 같은 애들 너무 많아/한 시간에 하나씩 만나도 남아" 등의 거침없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아이씨"라는 강렬한 감탄사 역시 포함돼 듣는 재미를 높였다.


한편 보아는 오는 2월 1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신곡 ‘내가 돌아 (NEGA DOLA)’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또 2월엔 미니앨범이 발매되는 등 다양한 활동이 예정돼 있다.

won@xportsnews.com / 사진='내가돌아' 뮤직비디오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