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20:39
경제

홍대 합정역 맛집 샤이바나, 화려한 비쥬얼의 미국 남부 가정식 제공

기사입력 2018.01.31 10:17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한파 경보가 발효되는 혹독한 추위에도 불구하고, 많은 커플들이 연인과 보다 더 소중한 시간을 보내기 위해 특별한 데이트 코스에 대한 고민을 이어가고 있다. 실제로 각 인터넷 포털에는 ‘데이트 코스 추천’이나 ‘이색 맛집’과 같은 검색어가 끊임없이 올라오며, SNS에도 이색 공간이나 장소 등이 활발히 업로드 되어 눈길을 끌곤 한다.

특히 접근성이 좋은 서울 근교에 위치한 각 지역의 핫 플레이스에 많은 관심이 몰리며, 맹렬한 추위 속에서도 유동인구가 속속 늘고 있다. 그 중 홍대는 2호선과 공항철도가 직접 연결되어 접근성이 좋으며 요즘 뜨는 맛집들이 많아 높은 방문율을 기록하고 있다. 이 연장으로 홍대 데이트코스나 홍대 맛집 베스트10 등이 활발히 검색되는 추세다.

이런 가운데 미국 남부 가정식의 멋을 건강한 식재료로 실현하는 ‘샤이바나’가 홍대 합정역 맛집으로 꼽히며 주목받고 있다. 해당 음식점은 미국 특유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곳으로 화려한 비주얼의 음식을 중독성 짙은 맛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즐길 수 있어 홍대 레스토랑 및 홍대 가정식 맛집이라는 평가를 얻어 많은 연인의 발길을 모으고 있다.

이 곳만의 특별한 메뉴들도 홍대 맛집 선정에 영향을 미쳤다. 대표 메뉴로는 성인 남자 주먹만 한 큼지막한 미트볼 안에 노란 치즈가 가득 담아져 있는 ‘자이언트 밋볼 스파게티’와 두둑한 치즈가 갈아 올라간 ‘빅보이 칠리 스파게티’, 다양한 해산물과 육류가 들어간 새콤한 ‘씨푸드 잠발라야’ 등의 메뉴가 최근 유명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의 SNS에서 크게 주목을 받고 있다. 이런 높은 주목도로 먹방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에도 출연해 지속적인 큰 관심을 이어오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홍대 샤이바나 매장은 합정역, 홍대입구역, 상수역에서도 가까워 접근성이 좋아 커플 단위 및 가족, 친구 단위 손님들이 쉽게 찾아주신다.”며, “아늑한 분위기와 맛까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홍대 파스타 맛집 혹은 홍대 가성비 맛집을 찾고 있다면, 맛있는녀석들 홍대 샤이바나가 합리적인 선택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