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4:54
연예

"실제로는 화목해요"...'리턴' 박기웅, 정은채·신린아와 인증샷

기사입력 2018.01.30 17:39



[엑스포츠뉴스 뉴스편집부] '리턴'의 박기웅이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최근 박기웅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SBS 수목드라마 '리턴'에 함께 출연하고 있는 배우 정은채와 아역배우 신린아와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기웅, 정은채. 신린아는 실제 가족과도 같은 친근한 모습으로 사진을 찍고 있다. 극중에서 딸로 출연하고 있는 신린아를 중심으로 양쪽에서 함박미소를 짓고 있는 박기웅과 정은채의 훈훈한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특히 박기웅은 사진과 함께 "우리가족 실제로는 화목해요"라는 메시지를 덧붙이기도 했다. 

'리턴'은 도로 위 의문의 시신, 살인 용의자로 떠오른 4명의 상류층, TV 리턴 쇼 진행자 최자혜(고현정 분)변호사가 촉법소년 출신 독고영(이진욱) 형사와 함께 살인 사건의 진실을 파헤쳐 나가는 범죄 스릴러다. 

'리턴'은 첫 방송부터 시청자들의 시선을 끄는 흥미진진한 전개로 단숨에 수목극 시청률 1위로 등극, 매회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최근에는 15%를 돌파했다. 

특히 박기웅은 '리턴'에서 출중한 외모와 비상한 두뇌를 갖춘 순도 99.9% 금수저이자 태하그룹 본부장 강인호로 분해 극중에서 '악(惡)벤저스' 4인방 중 한 명으로 드라마에서 존재감을 톡톡히 드러내고 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박기웅 인스타그램

오수정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