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18:52
연예

아이콘 "올해는 팬들에게 더 친근하게 다가가겠다"

기사입력 2018.01.30 16:27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아이콘이 2집 앨범을 기념한 첫 팬사인회를 진행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30일 오후 4시, 공식 블로그를 통해 아이콘의 정규 2집 'Return' 발매 기념 팬 사인회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지난 28일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인산인해를 이뤘던 아이콘의 팬 사인회 현장을 담았다. 모처럼 국내 활동에 나선 아이콘을 응원하기 위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팬들까지 자리해 아이콘의 글로벌 영향력을 입증했다.

멤버들은 "팬들과 소통하는 기회는 아름다운 것 같다"며 들뜬 마음을 전했다.

바비는 팬들이 선물한 캐릭터 머리띠를 직접 착용하는가 하면, 동혁은 손 하트를 날리는 등 여심을 사로잡았다. 또 멤버들은 팬들에게 일일이 악수를 건네며 감사의 마음을 표시했다.

아이콘은 끝으로 "저희는 팬들과 대중들에게 좀 더 친근하게 다가가겠다. 좋은 친구들로 기억에 남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인사를 건넸다.


컴백 첫 팬 사인회를 성황리에 마친 아이콘은 2월 2일 상암 누리꿈스퀘어, 2월 3일 고양 스타필드 등 다양한 장소에서 지속적으로 팬들과 가까운 소통의 장을 펼칠 예정이다.

아이콘은 컴백 직후 6일째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인 멜론을 비롯해 주요 실시간, 일간차트 정상을 지키며 ‘대세 굳히기’에 나섰다.

특히 17개국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 일본 아이튠즈 앨범 종합 차트 1위, 미국 애플 뮤직 ‘Best of the Week’, 중국 최대 음악 플랫폼인 QQ뮤직의 실시간, 일간 차트에서도 1위를 휩쓸며 폭발적인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