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5 12:34
연예

'슈돌' 이동국 5남매, 패션쇼 깜짝 등장…시선강탈 모델 아우라

기사입력 2018.01.27 09:38

이아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아영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이동국과 5남매가 패션쇼 무대에 선다.

28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211회는 ‘너의 용기를 응원해’라는 부제로 꾸며진다.

이날 이동국과 재시-재아-설아-수아-시안 5남매는 다문화 가정을 위한 자선 패션쇼에 선다. 각기 다른 개성으로 무대를 장악할 동국네 가족의 모델 도전기가 펼쳐질 예정.

이와 관련 런웨이를 걷는 설수대의 모습이 포착됐다. 위풍당당 도도한 표정으로 무대를 휘어잡은 수아, 깜찍한 토끼 포즈를 취하며 박수를 받는 설아, 특유의 ‘멋진 시안이’ 포즈로 카리스마를 뿜어내는 시안이까지. 패션쇼를 가득 채운 설수대의 귀여움이 시선을 강탈한다.

이날 이동국과 5남매는 디자이너 이상봉과 대세 모델 한현민을 만나 조언을 얻는 등 멋진 무대를 만들기 위한 노력을 기울였다. 만반의 준비를 했지만, 500명이라는 많은 사람들 앞에 서는 것은 쉽지 않은 일. 여기에 3분 만에 옷을 갈아입어야 하는 미션도 주어지며, 아이들의 콩닥콩닥 긴장감은 배가 됐다.

과연 이동국과 5남매는 실수 없이 패션쇼 무대를 완료할 수 있을까. 특히 시안이는 아빠도, 누나들도 없이 홀로 무대에 섰다고 전해져, 무사히 런웨이를 펼쳤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파워 워킹부터 엣지 포즈까지 5남매의 좌충우돌 모델 도전기와, 정신을 쏙 빼놓는 긴장감으로 가득했던 백스테이지 이야기 등이 그려질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211회는 28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된다.

lyy@xportsnews.com / 사진 = KBS

이아영 기자 ly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