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00:41
연예

'현실남녀' 최종훈 "연애 잘할 것 같은 인상? 큰 오해"

기사입력 2018.01.25 16:33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가수 최종훈이 평소 자신의 연애 스타일에 대해 입을 연다.

25일 방송되는 MBN '현실남녀'는 '연애'라는 주제로 역술가가 보는 관상에 따른 연애 하수, 중수, 고수를 알아본다. 하루 동안 습득한 연애 노하우를 토대로 남녀 각 1명씩 실제 소개팅에 나서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최종훈은 사람들이 자신을 바라보는 시선에 대해 억울함을 토로했다. 그는 "평소 내 인상만 보고 연애를 잘 할 것 같다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큰 오해이다"면서 적극 해명했다.

이에 역술가 퀴니는 "최종훈 씨는 관상으로 보면 타고난 밀당의 고수이다. 따뜻하지만 갑자기 차갑게 돌변할 수 있어 여자를 애달프게 만들 상"이라는 견해를 밝혔다. 출연자들 역시 "너무나 당연히 인정할 수 밖에 없다", "나쁜 남자 스타일이다"고 말하며 견해에 수긍하는 모습을 보였다.

배우 한은정과 공현주는 최종훈을 사이에 두고 넘치는 관심을 보여 삼각관계를 형성했다. 공현주의 행동을 관찰하던 개그맨 윤정수는 "진짜 이상하다. 최종훈에 대해 이야기가 할 때 관심이 많아진다"고 말해 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한은정은 최종훈을 바라보며 "실제로 보니 진짜 잘생겼다"는 갑작스런 고백을 하기도 했다. 이를 지켜보던 양세형은 "최종훈 양쪽의 어머님 두 분이 많이 흥분하신 것 같다"며 재치있게 상황을 정리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25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MBN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