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덕행 인턴기자] '로봇이 아니야' 유승호가 애틋함과 다정함이 담긴 눈빛으로 채수빈을 바라보는 모습이 담긴 스틸이 공개됐다.
22일 MBC 수목드라마 '로봇이 아니야' 측은 눈빛만으로 여심을 강탈하는 유승호의 드라마 스틸을 공개했다.
극 중 외모면 외모, 재력이면 재력 뭐 하나 빠지지 않는 완벽남 김민규로 분한 유승호는 휴머노이드 로봇 아지3를 대신해 로봇 행세를 했던 열혈 청년 사업가 조지아 역의 채수빈과 넘사벽 케미스트리를 발산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 속 유승호는 감성을 한껏 자극하는 애틋한 눈빛을 선보이고 있다. 채수빈을 향해 느끼고 있는 모든 감정들을 눈빛에 담아내고 있는 유승호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가슴 찌릿한 아련함을 자아낸다.
아련한 눈빛과 함께 유승호는 다정한 눈빛도 보여주고 있다. 순정 만화 속 주인공 같은 완벽한 비주얼과 초롱초롱한 눈망울로 채수빈을 바라보고 있는 유승호의 모습이 포착된 것. 채수빈을 향해 미소를 짓고 있는 유승호의 표정은 세상을 다 가진 듯한 뿌듯함과 사랑스러움으로 가득 차 있다.
'로봇이 아니야'는 '인간 알러지'로 연애를 해 본 적 없는 남자와 피치 못할 사정으로 로봇 행세를 하는 여자가 만나 펼치는 로맨틱코미디로 매주 수, 목 오후 10시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이덕행 기자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