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허니문여행사 천생연분닷컴에서 웨딩&허니문박람회가 개최되는 2018결혼박람회일정을 밝혔다. 2018결혼박람회일정은 초대형 규모로 1차와 2차 두 차례 나뉘어 개최된다. 1차는 1월13~14일이며, 2차는 1월 20~21일로 두 차례 모두 2일간 특1급 럭셔리 잠실롯데호텔월드 3층에서 개최된다. 본 박람회는 초대형 규모로 1, 2차 모두 동일한 할인혜택,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천생연분닷컴은 허니문여행사로 웨딩홀부터 스드메, 혼수, 예단, 예물, 허니문 등의 챙겨야 할 항목이 많은 결혼준비에 대한 해답을 제공하는 것에 가장 큰 초점을 뒀다. 업체만의 노하우가 반영된 차별화된 시스템을 통해 전문플래너 1:1 맞춤 상담과 견적비교, 할인프로모션, 혜택 등을 활용해 보다 합리적인 금액의 결혼준비를 할 수 있게 돕는다.
2018결혼박람회일정을 통한 웨딩&허니문박람회 방문 시에는 아름다운 신부를 위한 스드메를 박람회 한정 럭셔리 수입드레스로 구성해 업계 단독 초특가 할인된 금액에 제공한다. 아울러 전국 웨딩홀은 최대 할인을 제공한다. 2일간의 혼수 혜택으로 정계약시 청담 프리뮤스 예물 3종, 행남자기 고급 단반상기 등도 증정된다.
허니문 프로모션은 인기 허니문여행지 15곳을 최대 할인된 금액에 제공하며 자유여행을 즐기는 예비부부를 위해 자유여행(에어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방문, 상담에 따라 추가적인 사은품도 증정해준다.
개최 전부터 주목을 끄는 이벤트로는 예비 부부 100쌍 한정, 4곳 이상 상담 시 보라카이 커플여행권+관광여행권을 증정해주는 것인데 해당 여행권은 3박 5일 무료숙박과 차량, 식사, 체험다이빙, 전신마사지, BBQ, 디스커버리 투어가 모두 포함되어있어 많은 예비부부가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2018결혼박람회일정을 공개한 천생연분닷컴은 소비자가 뽑은 만족도 1위, 브랜드 신뢰도 대상, 2017 파워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는 신뢰도 높은 허니문여행사로 여행자보증 및 안심보험가입, 업계 단독 항공권자체발권시스템을 보유하고 있다.
서울 이외 4곳(광주, 인천, 대구, 청주)지점에서도 박람회를 동시에 개최하여 전국 각지에서도 동일한 혜택으로 박람회를 경험할 수 있다.
허니문여행사 천생연분닷컴의 자세한 2018결혼박람회일정과 웨딩&허니문박람회 신청은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