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22:34
연예

"잘생긴애 옆 잘생긴애" 더보이즈, 신개념 팬사인회 예고

기사입력 2018.01.10 09:38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더보이즈가 일명 ‘전원센터’의 위엄을 뽐낸 자기소개 영상으로 특별한 팬서비스를 펼치고 있어 이목을 모은다. 

더보이즈는 앨범 발매기념 팬사인회가 진행되는 매주 주말,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팬사인회 착석 순서를 공지하는 ‘신개념’ 자기소개 영상을 공개, 온라인 내 핫한 반응을 이끌고 있다. 

영상 속 더보이즈는 열 두 멤버가 한 명씩 카메라에 번갈아 얼굴을 내비치며, 귀여운 포즈로 자신의 이름을 크게 외치는 릴레이 자기소개를 선보여 웃음을 더한다. ‘깜찍’부터 ‘카리스마’까지 다양한 콘셉트를 오가는 이 영상은 ‘전원센터’라는 애칭을 지닌 더보이즈의 빈틈없는 비주얼 면면이 고스란히 드러나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더보이즈의 신개념 자기소개 영상은 공개 이후 SNS 및 온라인 대형 연예 커뮤니티 등으로 퍼지면서 높은 조회수를 기록, 아이돌 팬덤을 중심으로 연일 높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 상황이다. 

소속사 측은 화제가 되고 있는 이 영상에 대해 "다인조 그룹인 만큼 멤버들의 착석 순서를 사전 공지해 원활한 팬사인회를 진행하고자 만들어진 스낵 컨텐츠”라고 제작 의도를 밝혔다. 팬사인회가 팬들과 더보이즈가 함께 소통하는 행사인 만큼, 멤버들이 직접 자신의 착석 순서를 알려주는 기발한 방식으로 팬들과 더욱 돈독한 유대감을 형성하고자 한 것. 

이어 소속사는 "멤버들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가 더해지면서 팬사인회 순서’ 영상 퀄리티가 더욱 다채롭게 진화되고 있다. 앞으로도 기발하고 재미있는 자기소개 영상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를 전했다.


더보이즈는 지난해 12월 데뷔곡 '소년(Boy)'을 포함한 첫 미니음반 '더 퍼스트'를 발표하고 전격 데뷔, 가온 앨범차트 3위, 주요 음악방송 톱10 진입 등 눈에 띄는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크래커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