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4:57
경제

전자담배 시장 상승세 … 초경량 미니 전자담배 '하카 크리스탈' 주목

기사입력 2018.01.09 14:21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17g 초경량, 풍부한 무화과량으로 출시 직후 1차 물량 완판

새해가 되면 누구나 새로운 마음으로 다이어트, 외국어 공부, 자격증 취득 등 다양한 계획을 세운다. 하지만 작심삼일이라는 말도 있듯이 꾸준히 계획을 실천한다는 것 자체가 어려울 뿐더러, 다이어트나 금연처럼 즉각적인 효과가 눈에 보이지 않을 경우 결심은 희미해지기 마련이다.

그 중에서도 특히 담배는 끊는 것이 아니라 평생 참는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금연에 성공하는 사람은 많지 않다. 수많은 사람들이 새해 목표로 금연을 꼽는 이유는 그만큼 지금까지 실패했음을 반증하는 것이라고도 볼 수 있다. 그렇다고 해서 금연을 완전히 포기할 수도 없는 일. 이러한 수요에 힘입어 최근 전자담배 시장이 급격히 팽창하고 있으며, 다양한 기능을 업그레이드 한 새로운 제품들이 속속 출시되고있다.

전자담배 업계 선두를 지키고 있는 하카코리아 역시 신제품 '하카크리스탈'로 경쟁에 가세했는데, 출시 직후 1차 물량이 완판 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하카크리스탈은 10.5cm의 길이와 17g의 가벼운 무게를 자랑하는 초경량 미니 사이즈로 휴대성을 높였으며, 작은 사이즈에서 기대하기 힘든 풍부한 무화량과 진한 맛 표현으로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기본적으로 사용이 편리하다. 자동 흡입센서 방식을 택하고 있어 흡입 시 기기 하단 센서등에 불이 들어오며, 액상 확인 창을 통해 잔여량을 확인하는 것도 가능하다. 일회용 액상 카트리지가 아닌 액상을 리필해 사용하기 때문에 경제적일 뿐 아니라, 간편한 마이크로 5핀 방식으로 충전이 매우 용이하다. 

또한 하카 크리스탈은 블랙, 그린, 스카이 블루, 핑크, 화이트 등의 색상으로 출시되었으며 다른 색상으로 드립팁 교체가 가능하다. 이처럼 다양한 컬러와 포인트 디자인으로 나만의 개성을 살린 스타일 연출이 가능해 최근 크게 늘어난 여성 고객들의 취향까지 제대로 저격했다는 평가다.


한편, 하카 코리아는 합리적인 가격과 참신한 제품들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전자담배 전문 브랜드로, 2015년부터 3년 연속 '소비자 선정 최고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고객들에게 그 가치를 인정 받았다. 2016년 제품 안전의 날 행사에서는 업계 최초 국가기술표준원장 표창을 받았으며, 하카 크리스탈 역시 KC 인증이 완료된 안전한 제품이다.

온라인상으로 구입할 수 없으며, 서울과 부산, 대구, 인천, 경기도를 포함한 전국 500여 곳 공식 대리점 및 판매점에 방문하여 구입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과 매장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