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1 23:31
연예

이시언·한채영, 'MBC 연예대상' 신인상…가족애 가득한 비하인드컷

기사입력 2017.12.30 09:01 / 기사수정 2017.12.30 09:06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이시언과 한채영이 'MBC 연예대상'에서 버라이어티 부문 남녀 신인상을 수상했다.

지난 29일 열린 'MBC 연예대상'에서 이시언과 한채영이 나란히 버라이어티 부문 남녀 신인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지난 해부터 '나 혼자 산다'에서 맹활약을 펼친 이시언은 '대배우', '1얼' 등 다양한 수식어를 탄생시키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는 꾸밈 없이 소탈한 매력으로 옆집 오빠 같은 친근함을 드러내 시청자들을 사로잡았으며, 시간이 갈수록 돈독해지는 무지개 회원들 간의 조화로 큰 재미를 선사했다.

한채영은 '오지의 마법사'를 통해 전세계를 아우르는 매력을 발산하며 '오지 여신'으로 거듭났다.

시크한 바비 인형 미모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그녀는 프로그램 특성상 예측불가한 여러가지 어려움이 따름에도 불구하고 완벽한 적응력을 발휘하며 재미를 더하기도 했다.


이시언과 한채영은 비에스컴퍼니에서 한솥밥을 먹는 동료로, 생방송 당시 현장에서 촬영한 다정한 사진과 함께 남다른 가족애를 드러내며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연기는 물론 예능에서도 존재감을 뽐내며 만능 엔터테이너다운 활약을 펼치고 있는 이시언과 한채영의 활약에 기대가 더해진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비에스컴퍼니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