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05:35
연예

'윤식당' 정유미X박서준, 정과장과 알바생의 케미

기사입력 2017.12.29 14:58 / 기사수정 2017.12.29 15:05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윤식당' 정유미와 박서준의 투샷이 공개됐다.

최근 tvN 새 예능프로그램 '윤식당2' 제작진은 tvN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정유미와 박서준의 모습을 담은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음식 만들기에 열중하고 있는 정유미와 박서준의 모습이 담겨있다. 똑같은 앞치마를 입고 웃음기를 싹 뺀 진지한 모습으로 요리에 임하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특히 꾸밈없는 모습에도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는 두 사람의 조합이 방송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였다. 

'윤식당2'는 배우 윤여정,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이 스페인 테네리페 섬의 작은 마을에서 작은 한식당을 열고 운영하는 이야기를 담은 나영석 PD팀의 신규 예능이다.

방송에 앞서 제작진은 보도자료를 통해 네 멤버들의 역할에 대한 소개를 전한 바 있다. '윤식당'의 메인 셰프 윤여정은 1호점 성공에 힘입어 사장님에서 회장님으로 등극했다. 이어 머릿속이 온통 '윤식당' 생각뿐인 이서진은 이상무에서 이전무로 초고속 승진했다. 손님들은 물론, 직원들의 복지까지 책임지는 진정한 경영인의 면모를 뽐낼 전망이라고. 

이어 '윤식당'의 막내에서 정과장이 된 정유미는 똑 부러진 보조셰프로서 활약을 이어간다. 이번 시즌 합류한 박서준은 '윤식당'의 새로운 막내로 강철체력은 기본에, 서글서글한 성격, 탄탄한 멘탈 그리고 비주얼까지 열일했다는 후문이다. 오는 1월 5일 오후 9시 50분 첫 방송.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tvN 인스타그램

오수정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