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백퍼센트가 데뷔 5주년 기념 글로벌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2일 광운대학교 동해문화예술관에서 백퍼센트의 데뷔 5주년 기념 글로벌 팬미팅이 개최됐다.
이날 글로벌 팬미팅에서 백퍼센트는 멤버들의 매력적인 음색으로 감성을 극대화 시킨 ‘어디 있니’ 무대를 시작으로 데뷔곡 ‘나쁜놈’, ‘지독하게’ 등의 타이틀곡을 선보이며 박진감 넘치는 무대를 펼쳤다. 또한 ‘해몽’, ‘너라서’, ‘Gorgeous’, ‘how to cry’ 등 팬들이 그 동안 가장 보고 싶어했던 무대를 꾸미며 데뷔 5주년을 기념했다.
또한 백퍼센트는 뿅망치 게임, 손뼉밀치기 게임, 해적룰렛 게임, 투호게임, 감각놀이 등 다양한 게임을 진행하며 팬들과 함께하는 게임 시간을 가졌다. 멤버들이 무대 위에서 게임을 진행하는 동안 팬들은 최종 우승할 것 같은 멤버를 맞추는 형식으로 하나되는 시간을 가져 5주년 팬미팅을 특별히 장식했다.
이어 일본, 대만, 필리핀, 홍콩, 독일 등 각국 팬들이 참여했던 글로벌 팬미팅을 마무리하며 팬들로부터 앵콜 요청이 쏟아지자 백퍼센트는 청량감 넘치는 ‘니가 예쁘다’ 무대를 선보이며 화려하게 팬미팅의 막을 내렸다.
백퍼센트는 지난 1월 일본 데뷔 싱글 ‘하우 투 크라이’를 통해 일본에서 성공적으로 데뷔를 알렸으며, 지난 6월 두 번째 싱글 앨범 ‘워리어’로 활발하게 활동했다. 이어 백퍼센트는 내년 2월 일본에서 세 번째 싱글 ‘송포유(Song for you)’를 발매할 예정이며 오는 10일부터 일본 프로모션을 진행해 그 인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백퍼센트는 오는 10일부터 일본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며 록현과 혁진은 KBS 2TV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 더유닛’에 출연해 탄탄한 보컬 실력으로 재조명 받고 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티오피미디어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