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덕행 인턴기자]신개념 뷰티 인 트래블 라이프 스타일링 프로그램 '여행 말고 美행-아름다워지는 여행' 이 11월 30일 첫 방송된다.
'여행 말고 美행'은 아름다워지는 여행이란 부제를 달고 있는 여행과 패션, 뷰티를 결합한 새로운 방식의 로드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매 회 다른 스타와 절친이 등장, 그들의 24시간을 밀착 관찰하며 스타의 사생활은 물론, 최신 트렌드와 셀럽들의 뷰티&스타일링 팁을 공개한다. 또한 스타와 절친들이 소소한 일상의 대화부터 속 깊은 고민을 나누는 모습을 통해 스타들의 진솔한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미행의 주인공 중 한 명인 장희진은 7년 째 우정을 키운 절친 채정안과 생애 처음으로 패션의 도시 이탈리아로 여행을 떠났다. 두 여배우는 셀프 디자인은 물론 룩북 영상 촬영을 하며 또 다른 매력으로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또 다른 미행의 주인공인 스타일 마스터 정윤기는 최근 SNS에 고소영, 정우성과의 20년 지기 우정이 공개 된 만큼 이번 여행의 메이트는 어떤 톱스타일지 큰 관심을 끌고 있다.
미행에 참여한 배우 박진희는 오랜만의 나들이에 "결혼 하고 나서 육아에 바빴는데 제대로 된 주부 일탈을 해보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떠날수록 아름다워 지는 셀럽들의 능동형 여행기 '여행 말고, 美행'은 SBS플러스 11월 30일 오후 9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SBSfunE 11월30일 오후 11시, SBSMTV 12월1일 오후 11시에도 확인할 수 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이덕행 기자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