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17:55
사회

서울미디어그룹 주최 '2017 대한민국 공감브랜드 대상' 성료

기사입력 2017.11.22 17:01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 뉴스편집부] '2017 대한민국 공감브랜드 대상'(조직위원장 방재홍) 시상식이 21일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스칼라티움 강남점 오릴리아홀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유영민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을 대신해 참석한 전성배 국장을 비롯해, 의왕시 김건 부시장, 광주시의회 설애경 부의장, 박해광 의원, 현자섭 의원, 이현철 의원, 강서구청 김진선 생활복지국장, KT 양율모 상무, 하나금융투자 김상만 실장, 청원산업 유세아 대표이사, 시큐브 홍기융 대표이사 등이 참석했다.

서울미디어그룹 주최, 이뉴스투데이, 독서신문 주관으로 열린 '2017 대한민국 공감브랜드 대상' 시상식은 지난 1년간 진취성, 지속성, 우수성을 통해 시장에서 뛰어난 성과를 보이며 소비자들의 사랑과 공감을 얻어낸 최고의 브랜드를 가려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국가 경제에 이바지하고 있는 브랜드들을 격려하고, 소비자의 선택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제정됐다.


시상은 27개 각 부문별 대상 브랜드에 대해 이뤄졌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은 청원산업이, ▲방송통신위원회 위원장상은 시큐브가 수상했다.

지자체 부문에서는 ▲지자체 교육문화 부문 대상에 오산시청 ▲지자체 지역발전 부문대상에 의왕시청 ▲지자체 생활복지 부문 대상에 강서구청 ▲지자체 의정 부문 대상에 박해광 광주시의회 의원이 수상 브랜드로 이름을 올렸다.


이와 함께 ▲KT ▲신한금융투자 ▲하나금융투자 ▲스피드메이트 ▲넷마블 ▲한화생명 ▲메리츠화재 ▲코웨이 ▲롯데리아 ▲뉴보텍 ▲KCM ▲스칼라티움 ▲엔투애드 ▲PTX그룹 ▲에덴뷰 ▲한국그린켐 ▲김유돈 법무법인 지금 대표변호사 ▲유치더 ▲아트라컴퍼니 팀투블라썸 ▲드림스페이스 타;악동 ▲광주산양산삼육성사업단이 각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방두철 이뉴스투데이‧독서신문 대표이사는 "오늘 이 자리가 수상하시는 업체들에게는 자부심을 드리는 자리가 됐길 바란다"며 "2018년에도 더 힘차게 정진하셔서 다시 한 번 이 자리에서 만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