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4:55
연예

지수, 21일 두 번째 싱글 '리틀보이' 발매…정휘 지원사격

기사입력 2017.11.17 18:30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신인 가수 지수가 오는 21일 두번째 싱글 '리틀보이(Little Boy)'를 발매한다.

가수 지수가 오는 21일 두번째 싱글 앨범 '리틀보이'의 발매를 앞두고 17일 각종 음원 사이트와 유투브, SNS 채널 등을 통해 뮤직비디오의 티저를 공개한다. 

공개된 티저에는 아르바이트생 지수와 인턴사원 정휘의 연기가 짤막하게 펼쳐져 뮤직비디오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지수는 첫 싱글 앨범 '애매해'에 이어 이번 뮤직비디오에도 직접 출연해 아르바이트를 하며 취업준비를 하는 취준생 역할을 자연스럽게 소화해냈으며, 같은 소속사에 있는 배우 정휘가 다시 한번 지원사격에 나서며 지난 뮤직비디오와 연결성을 암시하기도 했다.

지수는 동덕여대 실용음악과에 재학중인 신인 가수로 폭넓은 음악적 색깔과 감성을 가지고 있어 가요계 유망주로 주목받고 있다. 지수만의 경쾌한 음색과 가창력을 엿볼 수 있는 데뷔 싱글 '애매해'에 이어 다양한 역량을 선보일 지수의 두번째 싱글 '리틀보이'는 또 한번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지수의 두번째 싱글 앨범 '리틀보이'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오늘 17일 낮 12시에 각종 음원사이트와 유튜브, SNS 채널을 통해 공개 되며, 오는 21일 낮 12시에 음원이 발매된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에이프로엔터테인먼트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