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3 05:23
연예

[포인트:컷] '더 패키지' 이연희, 촬영장의 활력소

기사입력 2017.11.10 14:03 / 기사수정 2017.11.10 14:03

장연제 기자
[엑스포츠뉴스 장연제 인턴기자] '더패키지' 이연희의 훈훈함이 시선을 끈다.

이연희는 JTBC 금토드라마 '더 패키지'에서 프랑스 여행 가이드 윤소소 역을 맡아 아름다운 외모, 유창한 불어 대사 등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에서 이연희는 촬영 틈틈이 배우들과 스태프들의 사진을 찍어주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어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또 손에서 대본을 놓지 않으며 끊임없이 공부하는 이연희의 모습도 담겨 있어, 프랑스 가이드 역을 완벽 소화하기까지 이연희의 숨은 노력을 짐작하게 한다.

지난 주 방영된 7~8회에서는 한층 가까워진 소소와 마루(정용화 분)의 로맨틱한 키스신이 공개돼 화제를 모았으며, 서로에게 커진 마음만큼 오해도 깊어진 두 사람의 이야기도 그려져 앞으로 둘의 관계가 어떻게 전개될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더 패키지'는 각기 다른 이유로 패키지 여행을 선택한 사람들이 여행을 통해 서로를 이해하고 곁에 있는 이의 소중함을 알아가는 여정을 담은 드라마로 매주 금, 토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드라마하우스, JYP픽쳐스


장연제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