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원기 기자] 사단법인 한국폴스포츠협회는 일본폴스포츠협회와의 공동 주관으로 ‘KPSA KOREA POLE WORKSHOP SEASON1’을 개최한다.
‘KPSA KOREA POLE WORKSHOP’은 한국폴스포츠협회의 첫 공식 워크샵으로 올해를 첫 시작으로 1년에 최소 4회 이상의 개최를 계획하고 있는 고정적인 프로젝트이다. 매 회 타 국가 폴스포츠협회와 동시 주관으로 이뤄지게 되며, 실력있는 한국폴스포츠협회 소속 지부 선수들 혹은 해외 선수를 초청하여 진행하게 된다.
이번 워크샵에는 일본폴스포츠협회의 아라야 나오토 선수가 초청되어 총 3일간,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한국폴스포츠협회 용인지부 지니폴에서 실시된다. 워크샵의 내용은 나오토 선수의 시그니처 트릭 스핀 & 파워와 트릭 플립으로 중고급 난이도의 기술들의 교육이 진행 될 예정이다.
김진희 협회장은 “이번 워크샵에는 2017 세계폴스포츠선수권대회에서 2위를 수상할 정도로 실력있는 아라야 나오토 선수가 초청된다”며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선수의 시그니처 기술 교육을 통하여 내년 세계선수권대회에서 국내 폴 선수들이 한단계 위로 올라 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워크샵의 신청 및 자세한 정보는 한국폴스포츠협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
김원기 기자 kaki173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