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09:58
경제

수유맛집 마시대감, 먹자골목 터잡은 막창집

기사입력 2017.11.06 15:39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최근 적당한 음주에 관한 스트레스 해소의 효과가 밝혀지며 술안주에 관한 관심 역시 높아지고 있다. 풍부한 영양소를 가진 맛 좋은 안주를 찾아가는 애주가들이 늘어나며, 막창 맛집을 찾아나선 이들도 많아지는 추세다.

일반 육류보다 칼슘 함유량이 월등이 많아 골다공증 및 골연화증 예방에 효과적인 것은 물론, 풍부한 아미노산으로 알코올 분해와 원활한 소화작용에도 효과적인 까닭이다. 다만 늦게까지 지속되는 과다 업무에 시달리는 현대인들의 특성 상, 굽는 시간이 오래 걸리는 막창은 시간적 부담이 큰 것이 사실이다. 그렇기 때문에 최근에는 초벌한 막창을 제공하는 곳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수유맛집 마시대감은 수유리 먹자골목에 터를 잡고 있는 곳으로, 강북구청 및 수유동의 금융회사들과 인접해 있어 퇴근 후 직장인들이 즐겨 찾는 명소로 자리매김했다. 신선한 최고급 재료만을 사용해 연하고 싱싱한 막창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는 것도 사랑 받는 이유 중 하나이다.

이에 마시대감 측은 “자체 개발한 레시피로 만들어진 특제소스를 이용해 막창의 맛을 더하고 고유의 고소한 맛을 극대화시키기 위해 연구를 거듭하고 있다.” 라고 밝히며 “고객들의 소중한 시간을 지켜줄 수 있는 맛 좋은 안주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 이라고 말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