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5:14
연예

어반자카파, 오늘(3일) 서울 공연 예매 오픈…티케팅 전쟁 예고

기사입력 2017.11.03 09:28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그룹 어반자카파가 신곡 '그때의 나, 그때의 우리' 발매에 앞서 오는 4일부터 전국투어 콘서트를 시작한다.

어반자카파가 3일 전국투어 콘서트 서울 공연의 티켓을 오픈한다. 

이번 전국투어 콘서트 '겨울'은 오는 4일 광주 콘서트를 시작으로 전국 8개 도시에서 펼쳐진다. 광주 콘서트는 광주 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4일과 5일 양일에 걸쳐 관객들과 만난다. 광주를 시작으로 고양, 창원, 수원, 부산, 서울, 대구, 대전을 찾는다. 

오는 12월 15일부터 17일 3일간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펼쳐지는 서울 콘서트의 티켓 예매는 3일 오후 8시부터 멜론티켓에서 시작된다. 소속사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연말 겨울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해 준비중이니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2009년 '커피를 마시고'로 데뷔, 이제는 결성 9년차인 어반자카파는 음역대를 넘나드는 보이스의 권순일, 파워풀한 보컬의 소유자 홍일점 조현아, 매력적인 저음의 박용인 등 자신들만의 음색을 보여주는 혼성 3인조 R&B 싱어송라이터 그룹이다. 특히 '봄을 그리다', '니가 싫어', '그날에 우리', '저스트 더 투 오브 어스' 등 웰메이드 히트 넘버를 선보인 이후, '널 사랑하지 않아', '목요일 밤' 등으로 주요 음원 차트를 올킬하는 성적을 거두며 진정한 국민 그룹으로서 자리잡았으며, 콘서트와 페스티벌 무대를 통해 20대의 감성을 대표하는 뮤지션으로 인정받고 있다.

한편, 어반자카파는 오는 8일 오후 6시 신곡 '그때의 나, 그때의 우리'를 발표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