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안형섭과 이의웅의 첫 싱글앨범 타이틀곡 ‘좋겠다’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최초 공개됐다.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30일 자정 공식 유튜브와 SNS를 통해 ‘형섭X의웅’의 첫번째 싱글 앨범 ‘눈부시게 찬란한’의
타이틀곡 ‘좋겠다’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오는 11월 2일 발매될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리고 있다.
신기한 듯 익숙하게, 아련한 듯 눈부시게 흘러가는 영상미와 두 소년의 모습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눈을 떼지 못하게 한다.
두 소년의 밝은 미소와 아련한 표정, 쌀쌀한 가을 청명하고 달달한 두 소년의 따뜻한 목소리는 눈부신 화려함과 몽환적인 모습을 함께 간직하고 있는 홍콩의 도시 분위기와도 흡사하다.
홍콩의 밤거리에서 시작한 두 소년은 여행자가 된 듯 자연스럽게 버스를 타고 푸르른 자연을 즐기며 카메라를 들고 도시 곳곳을 누비며 사진을 찍는다.
또한, 마지막 장면 ‘그 사람이 바로 너였으면 좋겠다’는 노랫말과 함께 뛰어가는 두 소년의 뒷모습은 앞으로 펼쳐질 안형섭과 이의웅 두 소년의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한편, 안형섭과 이의웅은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이어 각종 방송 활동등을 통해 거대 팬덤을 형성시키며 앨범 발매 전부터 팬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온라인 커뮤니티는 물론 특히 지난 27일 트랙리스트 영상 공개 직후 신나라 레코드 3위, 핫트랙스 일간 판매 순위 1위 등 워너원과 함께 예판 순위를 싹슬이하며 팬들은 물론 관계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감수성 풍부한 꿈꾸는 맑은 소년 안형섭과 햇빛 같은 밝은 소년 이의웅의 눈부시게 찬란한 첫 싱글앨범은 오는 11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위에화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