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0 12:27
연예

'더 유닛' 남자 단체 미션 곡 ‘빛’ MV 공개…"도전의 서막"

기사입력 2017.10.20 18:31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더 유닛’이 남자 참가자들의 단체 미션 곡 ‘빛’(Last One)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또 한 번 화제의 반열에 올랐다.

20일 KBS 2TV ‘더 유닛’ 측은 아이돌 재도전의 서막을 알리는 남자 단체 미션 곡 ‘빛’(Last One) 뮤직비디오를 온라인 포털사이트와 ‘뮤직뱅크’를통해 공개했다.

남자 참가자들의 불타는 열정과 의지를 엿볼 수 있는 이번 뮤직비디오는 무대 위를 꽉 채운 멤버들로 웅장한 스케일을 연출,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압도하고 있다. 더불어 한 치의 오차 없는 멤버들의 칼 군무는 감탄을 자아내며 숨겨져 있었던 원석과도 같은 이들의 재능을 절로 실감케 하고 있다.

또한 남자 단체 미션 곡 ‘빛’(Last One)은 화려하고 다이내믹한 EDM 사운드와 대중들을 향한 자신감 넘치는 가사가 어우러져 듣자마자 중독성을 유발하고 있다. 여기에 남자 멤버들의 간절함과 파워풀한 에너지가 더해져 더욱 무대를 풍성하게 꾸며주고 있는 것.

여기에는 무엇보다 무대를 향한 갈망으로 가득 차 있던 멤버들의 열정, 땀, 노력이 고스란히 녹아들어 있다. 이들은 완벽한 무대를 완성시키기 위해 합숙 기간 내내 분초를 아껴가며 연습에 매진, 남다른 근성을 보여주었다는 후문.

이에 뮤직비디오를 접한 예비 시청자들의 뜨거운 열기 역시 고조되고 있다. 6박 7일이라는 짧은 합숙 기간에 완성해낸 결과물이라고 믿을 수 없을 만큼 프로페셔널한 멤버들의 모습이 예비 시청자들의 마음을 녹여버렸기 때문. 뿐만 아니라 촉박한 기간 내에도 미션을 훌륭하게 소화해준 멤버들에게 ‘더 유닛’ 스태프들 역시 벅찬 감동을 금치 못하며 감사한 마음을 표했다고.


이를 입증하듯 뮤직비디오 공개 직후 조회 수가 빠르게 상승, 팬들의 열띤 응원의 열기가 온라인을 한층 뜨겁게 달구고 있다. 그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거대한 스케일과 강렬한 퍼포먼스가 호평을 얻으며 이들이 방송을 통해 본격적으로 보여줄 무대에 대한 호기심까지 연일 커지고 있는 중이다.

한편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은 오는 10월 28일 오후 9시 15분 첫 방송된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KBS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