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5 05:37
연예

[엑's 이슈] 새 여친과 2세? 17년 여친?…류태준의 복잡한 연애사

기사입력 2017.10.17 17:59 / 기사수정 2017.10.17 18:32

이아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아영 기자] '불타는 청춘'의 류태준. 새 여자친구와는 헤어지고, 갑자기 17년 사귀었다는 여자친구가 등장했다. 헤어졌다고 밝힌 여자친구 사이에 2세가 있다는 의혹까지 일며 세간의 관심을 받고 있다.

배우 류태준은 지난 9월 한 파워블로거와 열애설에 휩싸였다. 당시 류태준의 소속사 코리델엔터테인먼트는 '금시초문'이라며 강력하게 반박했다.

하지만 사진이나 목격담 등 연애의 증거가 수면 위로 떠오르자 5시간 만에 이를 번복했다. 류태준은 인스타그램에 "보도된 여성분과는 짧은 기간 만나왔지만 각자의 일로 헤어진 상태"라고 밝혔다. 사귄 건 맞지만 헤어진 상태라는 것.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 한 달 후인 17일 한 매체는 류태준이 헤어졌다고 밝힌 파워블로거와 다시 만나고 있으며, 이 여성이 임신한 상태로 추측된다고 보도했다.

소속사는 "재결합은 아닐 것이다"라며 "친한 오빠, 동생 사이로 잘 지내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 또 2세에 대한 이야기는 사실무근"이라고 엑스포츠뉴스에 전했다.

모호한 대답은 의혹만 더 키운 가운데, 류태준에게 17년 동안 사귄 여자친구가 있었다는 사실까지 알려지며 더욱 파문이 일고 있다.


이날 SBS funE에 따르면 류태준은 17년 사귄 여자친구와 결혼하겠다고 말하다가 지난 8월 갑자기 잠적했으며 몇 주 뒤 갑자기 나타나 여자친구에게 이별을 통보했다. 이 매체는 류태준이 현재 파워블로거와의 열애설을 인정하지 못하는 이유도 바로 이 여자친구 때문이라고 보도했다.

한편 류태준은 '황진이' 등에 출연한 배우로, 최근 SBS '불타는 청춘'에 출연하며 다시 화제를 모았다.

lyy@xportsnews.com / 사진 = 코리델엔터테인먼트

이아영 기자 ly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