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3 00:56
연예

업텐션 신곡 '미치게 해', 빌보드 프로듀서 '낯선' 손잡았다

기사입력 2017.10.12 15:51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업텐션이 빌보드 프로듀서 낯선(NASSUN)의 곡으로 컴백한다.

12일 스페셜 화보 앨범 ‘2017 SPECIAL PHOTO EDITION (2017 스페셜 포토 에디션)’으로 컴백을 앞두고 있는 업텐션이 히트 프로듀서 낯선의 곡 ‘미치게 해(Going Crazy)’를 타이틀로 내세웠다.

업텐션의 스페셜 화보 앨범의 타이틀곡 ‘미치게 해’는 래퍼 겸 프로듀서 낯선이 이끄는 AAP가 업텐션과 손 잡고 처음으로 선보이는 곡이다. 프로듀서 낯선은 그룹 K.A.R.D를 프로듀싱하고 빌보드 차트에서 사랑 받은 ‘Oh NaNa’, ‘Don’t Recall’, ‘Hola Hola’ 등의 곡을 탄생시킨 빌보드 프로듀서로 업텐션과 만나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 지 기대를 높인다. 

앞서 지난 6일 업텐션은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신곡의 제목 ‘미치게 해’와 귀를 사로잡는 ‘넌 날 미치게 해’라는 가사를 함께 공개해 타이틀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어 지난 11일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멤버 별 개인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이미지를 공개했으며, 이미지 속 업텐션은 하얀 셔츠와 검정 넥타이를 한 채 남성적인 매력을 발산해 모던시크한 ‘수트남’의 매력을 예고했다. 

업텐션의 스페셜 화보 앨범은 호주 시드니에서 촬영한 업텐션의 모습들을 담고 있으며 청량한 소년에서 모던한 남자로 성장하고 있는 업텐션의 새로운 모습들이 담길 전망이다. 

업텐션은 12일 스페셜 화보 앨범 ‘2017 SPECIAL PHOTO EDITION (2017 스페셜 포토 에디션)’의 음원을 공개하며 오프라인 앨범은 오는 16일 발매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티오피미디어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