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아영 기자] '맛있는 녀석들'이 'SNL9'에 상륙한다.
복수의 방송관계자에 따르면 오는 21일 방송되는 tvN 'SNL 코리아 시즌9'(이하 'SNL9')에는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 문세윤, 유민상, 김민경, 김준현이 호스트로 출격한다.
'맛있는 녀석들'은 맛 좀 아는 네 사람의 찰떡 호흡과 '쪼는 맛', '맛있게 먹는 노하우' 등의 차별화된 콘텐츠로 사랑받으며 먹방의 하락세에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앞서 문세윤이 'SNL9'의 인기 코너 '살남자'에 게스트로 출연해 김준현과 호흡을 맞춘 바 있지만, 네 사람 모두 출연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맛있는 녀석들'의 물오른 케미가 유감없이 발휘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먹방뿐만 아니라 네 사람 모두 많은 무대 경험을 자랑하는 코미디언인 만큼 어느 때보다 불꽃 튀는 웃음 사냥이 펼쳐질 전망이다.
한편 'SNL9'은 미국의 42년 전통 코미디쇼 '새터데이 나이트 라이브(Saturday Night Live)'의 한국판 프로그램이다. 신동엽, 유세윤, 정성호, 김민교, 정상훈, 김준현, 안영미, 정이랑, 권혁수, 이세영, 장도윤, 강윤, 혜정(AOA), 김현주, 심소영이 크루로 출연 중이다.
'맛있는 녀석들' 편은 21일 오후 10시 20분 방송된다.
lyy@xportsnews.com / 사진 = 코미디 TV
이아영 기자 lyy@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