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5:48
연예

'당잠사' 미공개 스틸 방출…이종석♥수지 벚꽃키스부터 김소현까지

기사입력 2017.10.09 08:35

이아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아영 기자] ‘당신이 잠든 사이에’ 측이 동 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한 기념으로 화제의 벚꽃키스의 미공개 컷과 촬영장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SBS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누군가에게 닥칠 불행한 사건 사고를 꿈으로 미리 볼 수 있는 여자 남홍주(배수지 분)와 그 꿈이 현실이 되는 것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검사 정재찬(이종석)의 이야기다.

지난 7-8회 방송에서 재찬이 홍주와 한우탁(정해인)과 힘을 합쳐 상습적으로 가정폭력을 저지르는 박준모(엄효섭)을 기소하는 데 성공하고 준모의 부인인 도금숙(장소연)과 딸 박소윤(김소현)을 지켜냈다. 이 과정에서 재찬이 준모를 통쾌하게 이겨 시청자들에게 통쾌함을 안겼다. 시청률도 상승해 같은 시간대 1위를 기록했다.

9일 ‘당신이 잠든 사이에’ 측이 시청률 1위를 기념해 미공개 컷과 비하인드 스틸 중 시청자들을 열광하게 했던 재찬과 홍주의 벚꽃키스 미공개 스틸이 가장 눈에 띈다. 재찬과 홍주가 서로를 그윽하게 바라보면서 입을 맞추고 있어 두 사람의 아름다웠던 순간을 떠오르게 한다.

또 현장 사진에는 촬영 중간 쉬는 시간에 배수지와 웃으며 대화하는 정해인, 그리고 나란히 브이를 그리며 사진을 찍는 배수지, 김소현, 장소연과 극 중에서 보인 악독한 모습과는 달리 사람 좋은 미소를 짓고 있는 엄효섭의 모습 등에서 화기애애한 촬영장 분위기를 엿볼 수 있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 측은 “이종석-배수지 씨를 비롯해 특별출연으로 한 장면 한 장면을 멋진 연기로 채워 주신 배우분들께 감사드린다”면서 “시청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좋은 드라마를 만드는 데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오는 11일 오후 10시에 9-10회가 방송된다.

lyy@xportsnews.com / 사진 = SBS 방송화면

이아영 기자 ly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