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8:59
연예

'너는 내 운명' 측 "오늘(6일) 추석 특집 스페셜 110분 편성"

기사입력 2017.10.06 09:11 / 기사수정 2017.10.06 09:11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6일 ‘추자현♥우효광’, ‘장신영♥강경준’ 커플의 모습이 담긴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스페셜 편이 방송된다.

SBS는 추석 연휴를 맞아 6일 오후 6시 10분부터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의 ‘추우커플’ 추자현-우효광, ‘장강커플’ 장신영-강경준의 모습을 모아볼 수 있는 스페셜 방송을 110분간 특집 편성한다.

이 날 ‘너는 내 운명’ 특집에서는 지난 7월 첫 방송 이후 줄곧 월요일 밤 동 시간대 1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차지하고 있는 ‘너는 내 운명’의 대세 커플 추자현-우효광과 최근 새롭게 합류해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장신영-강경준의 분량을 압축한 스페셜 버전이 방송된다.



스페셜 방송에 앞서 5일 ‘너는 내 운명’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는 추자현과 장신영의 모습이 담긴 셀프 카메라 영상이 올라와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았다.

‘너는 내 운명’ 스튜디오를 배경으로 나란히 선 추자현과 장신영은 “여러분 안녕하세요”라고 시청자들에게 반갑게 인사를 건넸다. “즐거운 추석 연휴 보내고 계신가요?”라고 말한 추자현에 이어 장신영은 “이번 주 금요일 저희 ‘추우커플’과 ‘장강커플’의 모습이 담긴 ‘너는 내 운명’ 스페셜이 방송됩니다”라고 소개했다.

뒤이어 영상은 두 사람이 함께 “‘너는 내 운명’과 함께 행복하고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 감사합니다”라고 추석 인사를 하며 시청자들에게 손을 흔들어 보이는 모습으로 끝이 났다.셀프 카메라에서도 돋보이는 추자현, 장신영의 미모가 눈길을 사로잡았다.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스페셜은 6일 오후 6시 10분에 SBS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오는 9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될 14회 본 방송에서는 새로운 ‘운명 커플’ 축구선수 정대세-명서현 부부가 ‘너는 내 운명’에 합류하는 모습이 그려질 것으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SBS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